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집안살림

후라이팬 정리대 간격 조절 가능한 심플팩토리

by 김늘뽀 2024. 2. 18.

집에 몇 개씩은 기본으로 있는 프라이팬. 겹쳐서 보관하면 꺼내 쓰기가 불편하고 보기에도 싫기 때문에, 심플팩토리에서 후라이팬 정리대를 구매했다.


후라이팬 정리대

  • 구매처 심플팩토리 스토어팜
  • 구매가 9800원

나는 심플팩토리 스토어팜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9800원이다. 가격도 무난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길래 큰 고민 없이 골랐다. 살짝 귀찮아서 열심히 비교해보진 않았다는 거...ㅋㅋㅋ

 

심플팩토리-후라이팬-정리대-포장박스-사진
스틸(크롬도금)-소재

 

재질은 스틸(크롬도금) 소재로 되어 있었다.

 

 

후라이팬-정리대-조립-전-사진
원하는-간격으로-끼우면-됨

 

사이즈는 38 X 21 X 25.5cm 크기다.

 

배송 중 파손 방지를 위해 와이어는 모두 분리된 상태로 오기 때문에, 후라이팬 정리대 홈에 원하는 간격에 맞게 직접 끼워주면 된다. 나는 집에 있는 후라이팬을 다 꺼낸 뒤 간격을 맞춰보면서 끼웠다. 와이어를 끼울 때 금속끼리 마찰하는 소리가 굉~장히 듣기 싫긴 했지만 잠깐이니까 참았음... 괴로워...

 

참고로 심플팩토리 후라이팬 정리대는 눕혀서 쓸 수도 있고 세워서 쓸 수도 있다. 세워서 쓸 거라면 뾰족한 부분이 있는 와이어가 바닥으로 가게 조립해야 하니 꼭 확인하기! 와이어는 기본적으로 사선으로 비스듬하게 되어 있는데, 이건 불량이 아니라 세운 상태에서 후라이팬 무게로 눌렸을 때 처지지 않고 평행이 되도록 설계된 거라고 한다. 세워서 사용할 경우 흔들리거나 넘어질 수도 있기에 무게 중심도 잘 생각해서 배치해야 할 듯...

 

 

군데군데-도금이-벗겨진-모습-사진
하자가-꽤-있었음...

 

상세페이지에 스틸 부분 까짐이나 흠집이 있을 수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다 상태가 안 좋았다. 까지고 긁힌 부분이 한두 군데가 아님...

 

하지만 이로 인한 교환과 반품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냥 사용했다. 사실 기능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긴 한데 중고품처럼 지저분하니 살짝 찝찝하긴 했다.

 

 

가로로-후라이팬-정리대를-사용하는-모습-사진
나는-눕혀서-사용중

 

나는 눕혀서 가로 형태로 사용하고 있다. 후라이팬 손잡이가 위로 향하게 놓으면 더 좋을 텐데 하부장 공간이 마땅치 않아 일자로 둘 수밖에 없었다. 간격 조절이 가능하니 넓적하고 깊은 냄비 프라이팬까지 충분히 수납되어서 마음이 편안-

 

근데 후라이팬을 꺼낼 때 위로 들어준 다음 꺼내야 안전하다. 그냥 쓱 빼버리면 정리대 마감이 날카로워 후라이팬 겉 부분의 코팅이 벗겨지거나 흠집이 날 수 있음...

 

심플팩토리 후라이팬 정리대는 눕혀서도, 세워서도 사용 가능하고 간격 조절이 된다는 게 가장 좋았다. 다만 까짐과 흠집이 생각보다 많았고 마감이 날카로워 꺼낼 때 조심해야 한다는 게 아쉬운 부분이다. 9800원이라 가성비는 나쁘지 않았으나 재구매 의사는 없음! 망가지면 다른 거 사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