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쿠쿠수제뜨 집게핀 그레이캣 (블랙핑크 제니 착용)

by 김늘뽀 2023. 8. 28.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해 국내에서도 유명해진 쿠쿠수제뜨 집게핀! 사실 나는 연예인 착용템에 큰 관심이 없는 편이라 브랜드 이름도 처음 들어봤는데 남편이 선물해 주어서 알게 되었다. 남편이 최고야.


쿠쿠수제뜨 집게핀 (블랙핑크 제니 착용)

  • 구매처 네이버 스토어팜 그레이맨션 (Grey Mansion)
  • 구매가 18800원
  • 구매한 옵션 그레이캣 헤어집게(제니 착용)

쿠쿠수제뜨 집게핀은 꽃, 과일, 인어, 새, 도형, 강아지, 고양이 등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많다. 남편이 선물해 준 건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것과 똑같은 그레이캣 헤어집게!

 

참고로 쿠쿠수제뜨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집게핀치고 가격대가 좀 있다. 중간 사이즈 기준으로 개당 1만 원 후반대... 가격이 너무 저렴하면 가품일 수도 있으니 조심! 남편이 구매한 그레이맨션이라는 곳은 정품만 판매하는 쿠쿠수제뜨 공식 파트너라서 안심하고 구매해도 된다.

 

블랙핑크-제니가-사용한-쿠쿠수제뜨-헤어핀-사진
블랙핑크-제니-착용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걸로 알려진 쿠쿠수제뜨 집게핀은 2종류다. 눈 모양과 회색 고양이 모양! 그레이캣의 경우 제니 브이로그에 나와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레이맨션-쿠쿠수제뜨-집게핀-포장-사진
쿠쿠수제뜨-집게핀-포장

 

찰랑찰랑 부드러운 느낌의 지퍼백에 포장되어 도착했다. 포장 방식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거 같음. 내가 사용해 보고 좋아서 동생과 엄마 것도 따로 주문했는데 그때는 그냥 종이봉투에 포장되어 왔었다.

 

 

쿠쿠수제뜨-집게핀-그레이-고양이-사진
그레이캣

 

쿠쿠수제뜨는 메이드 인 프랑스로, 친환경 소재로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재활용된 생분해성 친황경 아세테이트로 제작되었다니 뭔가 더 특별한 느낌!

 

꼭 확인할 점은 쿠쿠수제뜨 작업물이 대부분 개별 포장 없이 벌크로 입고되어 표면에 흠집이 있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수작업으로 컬러링이 진행되기 때문에 잉크가 조금 번지거나 넘칠 수 있다는 점이다. 혹시 이런 부분에 예민한 분들이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구매하는 게 좋겠다. 다행히 나는 눈에 띌 정도의 하자는 없었다.

 

 

그레이-고양이-집게핀-디테일-사진
엄청-짱짱하다

 

쿠쿠수제뜨 고양이 집게핀의 경우 그레이, 진저, 샴, 블랙, 얼룩, 화이트까지 6종류가 있다. 생김새와 자세가 각기 달라서 다 귀여움... 블랙의 경우 한국인이 대부분 검정 머리라서 눈에 잘 띄지 않겠지만 염색한 분들에겐 진짜 찰떡일 듯.

 

그레이캣 집게핀 크기는 10 X 4cm다. 무게는 30g 정도.

 

귀엽기도 하지만 내가 특히 놀랐던 부분은 엄~청 짱짱하다는 거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집게핀은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그냥 휙휙 잘 열렸는데 쿠쿠수제뜨는 살짝 힘을 줘야 할 정도로 짱짱함. 그만큼 머리카락을 잘 잡아준다. 특히 집게핀은 시간이 지나면서 질질 흘러내리는 경우가 좀 있는데 쿠쿠수제뜨는 뛰지만 않는다면 하루종일 짱짱하게 머리를 고정해 준다.

 

작년에 선물 받고 거의 1년 가까이 매일 썼는데 아직도 짱짱함... 미쳤음...

 

 

그레이-고양이-집게핀-실제-착용-사진
머리카락이-많이-집히진-않음

 

아쉬운 건 크기가 좀 작은 편이라 머리카락이 많이 잡히진 않았다. 머리카락이 길거나, 숱이 많은 분들은 말끔하게 다 올려서 집기는 좀 힘들겠다. 반묶음만 가능할 듯? 다행인지 불행인지 나는 숱이 좀 적어서(...) 다 올려 집기 가능했음. 제니도 머리숱이 많아서 그런지 반묶음 스타일로 활용했다.

 

쿠쿠수제뜨 집게핀은 살짝 작다는 게 아쉽긴 했지만, 어마어마한 짱짱함에 퀄리티가 좋아서 대대대만족했다. 좀 더 큰 사이즈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줬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