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맘스터치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구성품, 쿠폰 피규어는 못 참지

by 김늘뽀 2022. 4. 20.

작년에 로스트아크가 맘스터치랑 콜라보를 해서 모코코 맘스세트가 나왔었는데, 이번 연도에도 모코코 생일을 기념해서 맘스터치와 콜라보를 했다! 바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일명 모코코 생파세트다.

 

로스트아크 게임 쿠폰은 기본이고 구성품에 모코코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모코코 피규어가 엄청 귀엽다.


맘스터치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생파세트)

  • 판매가 17900원
  • 구성품 딥치즈싸이버거세트 + 후라이드싸이순살 + 모코코 피규어 1개 + 로스트아크 게임 쿠폰 1장
  • 판매 기간 2022.04.16 토요일 ~ 2022.05.15 일요일

모코코 생일파티세트는 맘스터치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배달 어플에서 주문하려고 보면 품절 상태로 떠있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나도 첫날엔 그래서 포기했는데 알고 보니 맘스터치 주문 앱이나 전화, 방문으로는 구매가 가능한 상태였다. 주문이 몰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인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에서 모코코 생파세트가 품절로 떠있다면 맘스터치 주문 앱에서 확인을 해보거나 전화로 수량이 있는지 문의하면 된다.

 

맘스터치 주문 앱을 통해 모코코 생일파티 세트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공식 굿즈를 주는 이벤트도 있으니 이왕이면 맘스터치 주문 앱으로 시켜 먹는 게 좋을 것 같다. 당첨 확률이 매우 낮긴 하지만 참여해서 손해 볼 건 없음! 맘스터치 주문 앱이 불편하다면 그냥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사면 됨.

 

나는 남자 친구가 맘스터치 매장 전화로 수량 확인 후 사다 주었다. 

 

맘스터치-모모코-생일파티세트-전체-구성품-사진
모코코생파세트

 

콜라보를 제대로 준비했는지, 모코코 생일파티세트의 포장지에도 모코코가 가득 들어가 있었다. 귀엽다.

 

전체 구성품은 딥치즈싸이버거세트와, 후라이드사이순살, 모코코 피규어 1개, 로스트아크 게임쿠폰 1장이다. 딥치즈싸이버거세트는 세트라서 감자튀김과 콜라가 포함되어 있다.

 

혼자 다 먹기는 무리고, 2명이 먹기 적당한 양이다. 179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가성비도 괜찮은 듯!

 

 

딥치즈싸이버거세트-후라이드싸이순살-사진
순살치킨-치킨버거

 

딥치즈싸이버거후라이드싸이순살은 맘스터치 인기 메뉴답게 맛있었다. 프랜차이즈가 대부분 그렇듯이, 맘스터치도 지점에 따라 맛이 좀 다르던데 다행히 내가 사는 곳에 있는 맘스터치는 맛있었음!

 

후라이드싸이순살은 닭다리살 100%로 되어 있어서 아주 부드럽다. 퍽퍽 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 맛. 닭을 튀기기 전에 양념을 했는지, 살짝 매콤함도 느껴졌다. 그렇다고 매운 건 아님. 매운맛이 느껴질랑 말랑한 정도.

 

사실 모코코 피규어랑 로스트아크 게임 쿠폰이 목적이었기에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맛있어서 만족했다.

 

 

로스트아크-게임쿠폰-모코코피규어박스-안쪽에-있는-모습
쿠폰위치

 

로스트아크 게임 쿠폰은 모코코 피규어 박스 안쪽에 인쇄되어 있다. 따로 쿠폰 용지가 있는 게 아니니 헷갈리지 않게 주의하시길 바란다. 모코코 피규어만 꺼내고 박스를 바로 버리는 실수 주의!! (위 사진에 보이는 쿠폰 번호는 당연히 이미 사용했다.)

 

쿠폰 구성은 페온 10개, 전설~희귀 카드팩 5개, 루페온의 힘이 깃든 화폐 상자 2개(각 5만 실링),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1개, [일일] 에포나 의뢰 즉시 완료권 5개, 도약의 정수 5개다.

 

모코코 피규어가 메인이라 그런지, 쿠폰 보상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다. 모코코 피규어에 별로 욕심이 없다면 굳이 쿠폰 때문에 모코코 생파세트를 사 먹을 필요까지는 없겠다.

 

참고로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전용 쿠폰은 계정당 2회 사용 가능하다. 다 쓰고 싶다면 2번 사 먹으면 된다는 뜻이다.

 

 

콜라-모코코-피규어-사진
콜라먹는모코코

 

모코코 피규어는 3종 중 랜덤이다. 햄버거 모코코, 치킨 모코코, 콜라 모코코. 3가지 모두 귀엽게 생겨서 뭐가 나와도 꽝은 아니다. 여러 번 사 먹었는데 중복으로 나온다면 그게 꽝일 듯?

 

나는 콜라 모코코가 나왔다. 콜코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고 모난 부분도 없었다. 동글동글 잘 뽑힘! 실물을 보고 나니 햄버거 모코코랑 치킨 모코코도 가지고 싶어 져서 큰일이다.

 

모코코 생일파티세트 판매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라니, 맛있는 햄버거랑 치킨도 먹고! 귀여운 모코코 피규어도 받고! 로스트아크 게임 쿠폰도 쓰고! 기부도 하고! 이런 마음으로 사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