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구매 성공

by 김늘뽀 2022. 5. 8.

포켓몬 덕후라면 5월 베스킨라빈스를 주목하자! 남자 친구는 포켓몬 중에 이상해씨를 가장 좋아하는데,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를 보고 이건 꼭 사야 한다고 하길래... 파는 곳을 수소문해서 겨우 구매에 성공했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는 지난 4월 25일에 사전예약으로 판매하기도 했었다. 우리는 사전예약은 놓쳤고, 매장에서 구매했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더라도 5월 4일부터 5월 19일까지, 전국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입고되어 있는 수량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게 좋다.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 판매가 8000원 / 피카피카 피카츄 포함 쿼터 이상 구매 시 4900원
  • 구성품 이상해씨 피규어 + 솜사탕맛 아이스 모찌
  • 판매 기간 2022년 5월 4일 수요일 ~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나랑 남자 친구는 가까운 베스킨라빈스 지점에 모두 전화를 돌려서,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가 1개 남아 있다는 곳을 겨우 찾아냈다. 대부분 다 품절 상태였다. 판매기간이 끝나기 전까지는 주기적으로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라고 하니, 득템 하기 위해서는 계속 전화를 돌리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가격은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만 구매하면 8000원이다. 하지만 5월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를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런데 내가 피카피카 피카츄를 포함해, 쿼터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음에도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8000원 가격을 그대로 받았다...;;; 이벤트 내용을 제대로 전달받지 못한 건지,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던 건지는 모르겠다. 나이가 많은 아주머니셨는데 이 내용을 다 이해시키고 설명드릴 자신이 없어서 그냥 안 따지고 포기했다. 뒤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도 많아서 따지기가 더 힘든 상황이었다. 솔직히 짜증이 나긴 했지만 구매에 성공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기로 했다.

 

이 글을 보는 분들은 나처럼 피카피카 피카츄 포함 쿼터 아이스크림 사고도 8000원 다 지불하지 마시고... 4900원 가격으로 결제되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

 

쿼터 아이스크림을 굳이 안 먹어도 된다면, 그냥 8000원 지불하고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만 단품 구매하셔도 된다.

 

베스킨라빈스-이상해씨-아이스-모찌-피규어-세트-사진
베스킨라빈스-이상해씨-모찌-패키지

 

이상해씨 피규어는 이상해씨가 그려진 상자 안에 들어 있다.

 

한국 내 독점적 저작권 관리자인 (주)포켓몬 코리아와의 정식 계약에 의해 생산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한국 내에서만 판매 가능하다고 하니 뭔가 더 유니크한 느낌...!

 

 

이상해씨-피규어-사진
이상해씨

 

이상해씨 피규어는 크기가 생각보다 컸다! 사이즈 130 X 85 X 130mm으로, 작은 인형 정도의 크기다.

 

피규어라고 하길래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큼직해서 오히려 더 마음에 들었다. 오히려 좋아!

 

 

이상해씨-피규어-앞모습-옆모습-뒷모습-등씨앗이-열리는-모습-사진
디테일컷

 

손으로 들어본 사진. 어느 정도 사이즈인지 감이 오실 것이다.

 

피규어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퀄리티도 괜찮았다! 살짝 색칠 부분이 삐뚤어진 게 몇 군데 보이긴 했지만,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다.

 

등에 있는 오동통한 씨앗 모양도 동그랗게 잘 뽑혀서 너무 귀엽다. 씨앗 부분은 뚜껑이 열리기도 한다.

 

다만 씨앗과 이상해씨 몸통이 접착제로 붙어 있는데, 힘을 조금만 줘도 떼어질 것 같이 흔들흔들 위태로웠다. 분리되지 않게 주의가 필요하겠다. 만약 너무 심하게 몸통과 씨앗이 분리되어 있다면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교환을 받으면 된다.

 

소재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조금 일그러지는 이상해씨 인형과는 다르게, 이건 피규어라서 실제 이상해씨 비주얼과 99.9% 똑같이 생겼다. 앞에서 봐도, 위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 밑에서 봐도 이상해씨~

 

개인적으로는 살짝 튀어나온 이상해씨의 입 부분이 똑같이 구현되어서 더 귀여운 것 같다. (쪼꼬만 콧구멍 디테일도 졸귀탱)

 

 

이상해씨-아이스-모찌-사진
아이스모찌

 

사실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아이스 모찌보다, 이상해씨 피규어에 더 관심이 많으실 것 같지만...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니까 아이스 모찌도 간단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다.

 

칼로리는 165kcal고, 포장지에 이상해씨가 그려져 있다. 이름도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이상해씨-씨앗-모양의-아이스-모찌-속에는-솜사탕맛-아이스크림-들어있는-모습
솜사탕맛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라서 그런지, 모양이 이상해씨 씨앗 모양이었다. 귀여워... 색깔도 연두색이다.

 

아이스 모찌 안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 맛은 솜사탕 맛이다. 베스킨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맛과 흡사하다고 보면 된다. 핑크색 크런치가 아삭아삭 식감의 재미를 더해준다.

 

포켓몬 빵이 불러온 포켓몬 열풍에, 베스킨라빈스도 제대로 탑승한 것 같다. 특히 이상해씨 피규어는 기대했던 것보다 크기도 크고 퀄리티가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든다. 이상해씨를 좋아한다면,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구매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