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금단미인 다이어트 금단환으로 7kg 감량 성공

by 김늘뽀 2024. 2. 16.

나는 웨딩촬영, 결혼준비를 하면서 다이어트 모드에 돌입했었다. 간단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긴 했지만 식욕 조절이 잘 되지 않아 힘들었는데. 엄마가 금단미인 다이어트 금단환을 사주셔서 꾸준히 먹으며 놀랍게도 7kg 감량에 성공했음! 참고로 홍보 아님... 아무것도 받은 거 없음...

 

일단 내가 먹은 금단환은 금단미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아예 올라와 있지가 않은데 어떻게 구매해야 하냐면, 금단미인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둔 후 마녀다이어트 연락이 와야 구매 가능함!!

 

금단미인-마녀다이어트-카톡-사진
마녀다이어트

 

금단미인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이런 내용으로 연락이 온다. 마녀다이어트는 2012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던데, 지금까지 쭉 판매하는 걸 보면 나 말고도 확실히 변화를 본 사람이 많은 듯. 근데 왜 금단미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 파는진 진짜 모르겠다.

 

마녀다이어트는 양약과 비교해 몸이 쳐지거나, 무겁거나, 기운이 빠지지 않고 오히려 기운이 나고 에너지가 생기면서 대사가 활발해지고 지방을 땀으로 빠르게 분해 배출되도록 도와준다고 되어 있었다. 진짜인진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니 그러려니...

 

금단환-포장-사진
금단환

 

마녀다이어트는 금단환비가환, 2가지 종류가 있다. 기본적으로 한약 성분과 함께 갓 발효시킨 유기농 곡물 효소가 들어간다. 금단환과 비가환의 차이는 비가환이 좀 더 식욕 억제가 강하다는 것! 그만큼 가격도 비가환이 더 비싸고, 초저녁에 먹으면 잠이 잘 오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자.

 

타입 액기스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액기스가 좀 더 소화 + 흡수가 잘된다고 한다. 액기스가 4000원 더 저렴하긴 하지만 나는 환이 더 먹기 편해서 환으로만 먹었다.

 

가격은 금단환 50포 기준으로 99000원이었다. (비가환은 10000원 더 비쌈)

 

 

금단환-알갱이-사진
동글동글-크기는-작다

 

금단환은 동글동글한 모양작은 크기라 삼키기는 어렵지 않았다. 다만 한약이다 보니 쓴 냄새가 조금 강하고 사람에 따라 역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나는 숨 참고 한 번에 후딱 삼킴. ㅋㅋㅋ

 

환은 하루에 2번, 1~2포 운동 및 식사 1시간 전이나 공복에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지방을 빠르게 분해해 땀으로 배출하는 걸 돕는 구조라 먹는 뒤 운동, 사우나 같은 활동을 하면 더 좋다고 한다. 방탄커피 등 버터, 유지방을 먹은 뒤 운동해도 좋다고 함!

 

나는 금단미인 마녀다이어트 가격이 꽤나 비싸서... 아까운 마음에 하루에 1번 딱 1포, 점심 먹기 전 공복에 먹었다. (제멋대로 하기) 먹은 다음 의식적으로 운동을 한 적도 딱히 없는 듯...?

 

그런데도 확실하게 식욕 억제가 되는 게 신기했다. 음식이 맛있기는 한데 금방 배불러진다고 해야 하나. 원래 햄버거에 감자튀김, 아이스크림까지 순삭 하던 나인데 햄버거를 반씩 나눠 점심 / 저녁으로 먹을 정도로 식욕이 훅 떨어졌다. 이러니 살이 안 빠질 수가 없음. 중간에 수술을 하기도 해서 운동은 거의 하지 않았는데도 7kg가 빠졌다. 61kg에서 54kg가 되었음!

 

다만 속도가 빠른 건 아니었다. 5~6개월 정도 꾸준히 먹으면서 빠진 거라... 한 달에 1~2kg 빠졌다고 보면 됨. 하지만 나는 하루에 2번 1~2포 먹으라는 거 그냥 멋대로 하루에 1번 1포 먹은 거기도 하고, 운동도 거의 안 했기 때문에 이 정도로도 만족스러웠다. 먹고 싶은 음식도 그냥 맘대로 다 먹었음! 튀긴 거, 밀가루, 탄수화물 등등... ㅋㅋㅋ 그래도 액상과당은 최대한 안 먹으려고 노력하긴 했다.

 

음식 제한 없이 먹고 싶은 거 다 먹는데 식욕 억제가 되어 자연스럽게 덜 먹게 되니, 식단에 대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다. 만약 하루에 2번 먹으면서 운동까지 챙겨서 했다면 무조건 더 빠졌을 거 같다.

 

부작용은 초반에 손떨림과 두통 증상이 좀 있었다. 설명에는 케톤 증후군이라고 지방이 급격하게 감소하면서 약간의 두통, 두근거림, 손떨림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다고 되어 있었다. 몸이 적응하면 3~5일 이내로 사라진다던데 실제로 금방 사라져서 괜찮았음!

 

솔직히 이런 다이어트 환 다 뻥인 줄 알았는데, 금단미인 금단환을 먹은 후 식욕 억제 덕분에 스트레스 없이 7kg을 감량해서 믿게 되어버렸다. 결혼식이 끝나고 한동안 끊었더니 살이 또 쪄버려서 다시 금단환 먹으며 뺄 예정이다. 비싸도 살 만한 가치가 있는 듯.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내 후기는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