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CGV 짱구 캘린더 가성비 갑! 모든 구성품 자세히 보기

by 김늘뽀 2023. 12. 6.

품절 대란에 리셀까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GV 짱구 캘린더! 나는 출시 당일 남편이 사다 주어서 다행히 빠르게 구할 수 있었다. 참고로 12월 중순 이후 재입고가 확정되어 있으니 비싸게 사지 말고, 조금 기다리는 걸 권하고 싶다.


CGV 짱구 캘린더

  • 구매처 대전 탄방 CGV
  • 구매가 단품 14500원 / 세트 17500원 (팝콘 + 콜라)

CGV 짱구 캘린더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 지점을 확인하고 가는 게 좋다. 거의 모든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긴 한데, 조금 외진 동네에 있거나 규모가 작은 곳은 없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 시내에 있고 어느 정도 규모가 큰 지점이라면 대부분 판매함!

 

나는 남편이 대전 탄방 CGV에서 사다 주었다. (참고로 대전은 대전 / 대전가오 / 대전탄방 / 대전터미널 4곳에서 판매 )

 

CGV-짱구-캘린더-세트-앞면-사진
비디오-케이스-디자인

 

CGV 짱구 캘린더는 세트 17500원, 단품 145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본 구성은 2024 짱구 데스크 캘린더 + 16매입 스티커북 + 10만 원 상당의 CGV 쿠폰 24매인데 세트는 여기서 팝콘 M 사이즈와 콜라 M 사이즈만 추가된다. 영화를 볼 거라면 세트로 구매해도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냥 깔끔하게 단품으로 사는 게 나은 듯.

 

CGV 짱구 캘린더는 패키지 상자부터가 남다르다. 천하떡잎학교 비디오케이스 디자인임!! 수많은 짱구 극장판 중에서도 최애 극장판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실제로 관람객 인기가 굉장히 뜨거웠기 때문에 당당히 메인 디자인으로 뽑혔나 보다.

 

근데 문득 나이가 좀 어린 학생들이라면 비디오를 모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20대 후반인 나도 정~말 어릴 적의 기억으로만 남아 있는데...! 비디오를 모르더라도 상자 디자인 자체가 귀여워서 전혀 문제 될 건 없다.

 

 

CGV-짱구-캘린더-정보-사진
알찬-구성

 

패키지 상자 옆면과 뒷면도 귀여움 그 자체... 절대 버릴 수 없어! 누가 디자인했는지 정말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다.

 

 

CGV-짱구-캘린더-구성-사진
캘린더+스티커북+CGV쿠폰-구성

 

CGV 짱구 캘린더는 짱구 극장판이 주제라서, 안쪽에 극장판 캐릭터들이 바글바글 모여 있었다. 디테일까지 완벽. 구성품 3가지는 아래에서 차례차례 자세히 보여드리겠음!

 

 

CGV-쿠폰-사진
10만-원-상당의-CGV-쿠폰

 

첫 번째 구성품은 10만 원 상당의 CGV 쿠폰이다.

 

스크래치를 긁고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상시 할인 쿠폰과 매점 월별 할인 쿠폰들을 몽땅 받을 수 있음!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이라면 이 쿠폰만 챙겨도 충분히 이득일 정도로 혜자스러운 구성이다. 다만 쿠폰별로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 부분은 잘 확인해야 하겠다. 참고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CGV 회원가입이 필수다.

 

 

16매-짱구-스티커북-모든-페이지-사진
극장판-짱구-스티커북

 

두 번째 구성품은 극장판 짱구 스티커북이다.

 

극장판 포스터부터 캐릭터, 명장면까지 스티커로 알차게 들어 있었다. 총 16장이라 모든 페이지를 다 찍어봤음!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 건 스티커 테두리가 깔끔하게 투명이거나 흰색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배경이 컬러풀해서 스티커 테두리 색도 컬러풀하다는 거... 그래도 캘린더에 쓰거나 다꾸하기에는 괜찮을 듯!

 

나는 극장판 짱구 스티커북 마지막 페이지에 있는 짱구 모음 스티커가 가장 마음에 든다.

 

 

2024-짱구-캘린더-모든-페이지-사진
극장판-짱구-캘린더

 

세 번째 구성품은 2024 짱구 캘린더다.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순서대로 짱구 극장판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마지막에는 로봇아빠와 어른제국 명대사까지...! 딱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데스크 캘린더 사이즈다.

 

극장판 짱구 스티커와 캘린더 모두 색감이 쨍하고 선명해 퀄리티가 좋았다. 나는 남편이 센스 있게 2개를 사다 줘서 하나는 실사용하고 하나는 미개봉으로 소장할 예정이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2개 사도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이다.

 

혹시 몰라 덧붙이자면 가끔 구성품 일부가 누락되어 아예 안 들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소장용으로 구매하더라도 뜯어서 3가지 구성품이 다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거 같다. 미개봉으로 보관하고 싶다면 무게라도 재서 개봉 제품과 비교해 보시길...

 

CGV 짱구 캘린더는 단품 기준 14500원의 가격에 10만 원 상당의 CGV 쿠폰부터 극장판 짱구 스티커북, 2024 짱구 캘린더까지 구성이 너무 알차서 안 사면 손해다! 가성비 미쳐따리. 12월 중순에 재입고되면 발 빠르게 달려가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