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네컷앨범 귀여운 짱구와 사진 깔끔하게 정리하기

by 김늘뽀 2023. 11. 10.

놀러 가는 날이라면 네컷사진을 찍는 것이 국룰! 하지만 찍은 사진들은 보관하기가 참 애매해서, 깔끔하게 정리하려고 네컷앨범을 구매했다. 당연히 나는 짱덕이기에 귀여운 짱구 디자인으로 샀음!


네컷앨범 짱구 

  • 구매처 대원미디어 
  • 구매가 12000원
  • 구매한 옵션 짱구와 액션가면

나는 대원미디어에서 12000원에 구매했는데, 아쉽게도 품절된 상태다. 대원미디어 공식몰과 짱구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검색해도 파는 곳이 아예 없는 걸 보니 완전히 품절된 것으로 보인다.

 

짱구와-액션가면-네컷앨범-표지-사진
짱구와-액션가면-디자인

 

디자인은 초코비, 짱구와 액션가면 2가지가 있었는데 나는 노란색 표지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짱구와 액션가면으로 골랐다.

 

참고로 초코비 디자인은 초록색 분홍색 조합에 와니야마, 초코비 과자가 들어가 있다. 이것도 귀여워서 둘 다 살까 고민했었지만 나는 네컷사진을 많이 찍는 편은 아니라 현명한 소비를 위해 하나만 샀음. 근데 지금 다 품절된 걸 보니 둘 다 살 걸 그랬나 싶기도...ㅋㅋㅋ

 

 

짱구-네컷앨범-정보와-앞면-뒷면-사진
도톰한-PVC재질

 

짱구 네컷앨범 사이즈는 75 X 170 X 30mm 크기고, 도톰한 PVC 재질로 되어 있다. 뽀득뽀득한 질감에 살짝 볼록한 입체감이 느껴지는 재질이다.

 

앞면은 노란색 배경에 부리부리, 엉덩이괴물, 와니야마, 건담, 액션가면, 액션가면 짱구가 들어가 있고! 뒷면은 파란색 배경에 세발자전거를 타는 액션가면 짱구가 들어가 있다. 쨍하고 선명한 색감이라 마음에 들었다. 짱구는 무조건 색감이 선명해야 귀엽단 말이지.

 

앞면은 별모양 구멍이 뚫린 형태로 되어 있어 안쪽에 증명사진이나 스티커 같은 걸 넣으면 된다. 기본으로는 하트눈 짱구가 프린팅 된 종이가 들어가 있는데, 기본도 귀여워서 나는 그대로 두었음.

 

 

짱구-네컷앨범-옆면과-속지-사진
양면수납포켓-12매

 

옆면에는 부리부리가 빼꼼 쳐다보고 있다. 잔망 포인트 뭐야. 귀여워...

 

앨범 속지는 양면수납포켓 12매 구성이라, 총 24장의 사진을 수납할 수 있다. 따로 속지를 추가할 수 있는 구조는 아니라 네컷사진을 자주 찍는 분들에게는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

 

 

짱구-포즈-스티커를-네컷앨범에-정리한-모습-사진
네컷사진-사이즈에-딱-맞음

 

나는 짱구 네컷사진 포즈 스티커를 구매해서 넣어봤다. (네컷사진 포즈 스티커는 편의점이나 아트박스,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 가능) 네컷사진이 깔끔하게 딱 들어가는 사이즈다. 위로 넣는 구조가 아니고 옆으로 넣는 구조라 좀 더 넣기가 편한 느낌이었다.

 

짱구 네컷사진 포즈 스티커도 넣고! 네컷사진 찍었던 것도 넣고! 이랬더니 나는 사진을 많이 찍는 타입이 아닌데도 벌써 거의 다 채워간다. 확실히 속지 양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다.

 

네컷앨범 짱구는 일단 대원미디어 자체에서 품절된 상태라 재입고가 될지, 아니면 다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가 될지 모르겠다. 만약 새롭게 출시가 된다면 개인적으로 속지의 양을 더 넉넉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선명한 색감에 도톰한 표지 두께까지 퀄리티가 좋아서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된다면 추가 구매할 의사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