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랜덤 책갈피 북마크 뽑아보기

by 김늘뽀 2023. 11. 17.

반다이에서 출시된 짱구 랜덤 북마크 컬렉션! 책갈피는 유용하게 실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고, 가격대가 저렴하길래 나도 몇 개 구매해 봤다. 랜덤이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없다는 건 아쉽긴 함... 짱구 나오길 기도하며 골랐다.


짱구 랜덤 책갈피 북마크

  • 구매처 아띠의선물
  • 구매가 3500원

짱구 랜덤 책갈피, 또는 짱구 랜덤 북마크라고 검색하면 파는 곳이 꽤 많이 나옴! 평균 가격은 개당 3000원 정도... 나는 대전 오프라인 소품샵 아띠의선물에 직접 방문해 개당 3500원에 구매했다. 내가 살 때만 해도 인터넷에 파는 곳이 없었는데 갑자기 많이 생겼음... 이럴 줄 알았으면 참았다가 개당 3000원에 살 걸. 힝구.

 

짱구-랜덤-북마크-책갈피-사진
짱구-랜덤-북마크

 

아무튼 이미 산 거 되돌릴 수 없으니 바로 개봉! 나는 딱 3개만 구매해 봤다. 실사용할 거니까 남편 거 하나, 내 거 하나, 그리고 망가질 수도 있으니 여분(?)으로 하나. 총 3개!!!

 

 

30가지-디자인-중에-랜덤으로-나오는-사진
디자인은-30가지-중에-랜덤

 

짱구 랜덤 북마크 컬렉션 디자인은 총 30가지가 있다. 히든 2종은 디자인이 따로 공개되어 있지 않았는데, 찾아보니 방범대원과 액션가면 짱구 디자인이었다. 히든이라 그런지 금색도 들어가 영롱함 그 자체... 솔직히 좀 탐나긴 했지만 히든이 나올  때까지 계속 살 수는 없기에 빠르게 포기했다.

 

30가지 디자인 중에 내가 가지고 싶었던 건 수지였다! 그다음으로는 짱구가 들어간 거 아무거나!!! (닭살커플 빼고)

 

 

내가-뽑은-짱구-랜덤-북마크-사진
짱구가-나오긴-나와서-다행이다...

 

그렇게 나의 짱구 랜덤 북마크 컬렉션 뽑기 결과는?! 엉덩이 공룡고양이 훈이, 고양이 맹구가 나왔다. 그나마 엉덩이 공룡에 짱구가 포함되어 있어어 다행이다...

 

짱구 랜덤 북마크 사이즈는 45 X 135mm 크기다. 구부리면 잘 휘어지는 걸 보니 딱딱한 플라스틱은 아니고, 적당한 두께에 탄성 있는 코팅 용지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원픽이었던 수지가 안 나와서, 나올 때까지 뽑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책갈피는 전시해 둘 공간도 없고 실사용하기에도 솔직히 1개만 있으면 충분하니 이 정도에서 만족해야겠다. 엉덩이 공룡과 짱구 귀여우니까 괜찮아... (하지만 고양이 훈이랑 고양이 맹구는 별로야)

 

짱구 랜덤 북마크 책갈피는 3000원의 가격에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실용적이기까지 해서 후회 없는 구매였다!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지 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