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 아트박스 귀여운 디자인

by 김늘뽀 2023. 10. 27.

나는 원래 머리핀이나 집게로 앞머리를 정리했었는데, 눌려서 아플 때도 있고 머리에 그대로 자국이 남는 게 스트레스였다. 그러다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를 알게 되고 나서는 신세계를 만나게 되었다! 앞머리 고정에는 이만한 게 없어서 완~벽하게 정착해 버렸음. 거의 10년째 사용하고 있을 정도다.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 

  • 구매처 아트박스
  • 구매가 개당 1000원

옛날에 내가 구매할 때만 해도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아서... 그냥 네모난 검은색 모양으로 된 걸 쭉 사용해 왔는데(남편이 김이라고 놀림) 요새는 디자인과 색감도 다양하게 나오는지 보자마자 예뻐서 바로 질러버렸다.

 

나는 아트박스에서 구매했고, 총 3가지를 개당 1000원에 구매했다.

 

아트박스-헤어-벨크로-3종-사진
아트박스-헤어-벨크로

 

내가 구매한 3가지 디자인은 핑크 하트, 레트 하트, 핑크 토끼다. 다른 디자인도 몇 개 있었는데 제일 내 취향에 가까운 3가지만 골랐음!

 

한 봉지에 2개씩 들어 있으니 낱개로 따지면 개당 500원이라고 볼 수 있겠다. 솔직히 예뻐서 샀지, 그냥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인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다. 그래도 예쁘니까 봐줌.

 

 

아트박스-헤어-벨크로-뒷면의-설명-사진
정보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는 앞머리가 거슬릴 때 쓸어 올린 후 딱 붙여주기만 하면 고정이 된다. 오래 붙이고 있어도 눌리지 않고 자국도 남지 않아 메이크업할 때 사용하기도 딱이다. 머리 감고 > 헤어 벨크로로 앞머리 고정하고 > 메이크업하고 > 앞머리 세팅하면 완벽함! 갑자기 앞머리 세팅을 하고 나가야 할 때도 자국이 남지 않으니 문제없다. 

 

 

실제로-앞머리를-헤어-벨크로로-고정한-모습-사진
실제로-사용중

 

아트박스 헤어 벨크로는 크기가 꽤 큼직해서 많은 양의 머리카락도 어느 정도 잘 잡아준다. 일단 붙이고 있으면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짐. 다만 디자인이 귀욤뽀짝 하다 보니까 붙이고 밖에 나가기에는 좀 힘들다. 근데 나는 집 앞 정도는 그냥 붙이고 나감...ㅎㅎ 솔직히 아무도 신경 안 씀.

 

다만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의 공통적인 불편함은 있다. 뛴다거나, 머리를 흔든다거나 하면 밑으로 줄줄 흘러내림! 굳이 이렇게 과격한 행동을 하지 않더라도 머리 윗부분이 아니라 옆부분에 붙이면 일상생활만 해도 쉽게 흘러내린다. (살짝 옆부분까진 괜찮음) 그렇기에 개인적으로는 앞머리 고정 용도로만 사용하는 게 좋은 듯하다.

 

나는 앞머리 찍찍이 벨크로를 만나고 삶의 질이 향상되었을 정도로 만족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이미 하루종일 쓰는 중... 아트박스 헤어 벨크로는 디자인과 색감까지 귀여워서 잃어버리면 또 재구매할 의사 있음! 짱구 모양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당 희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