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캐릭미러 손거울 키링 아담한 크기

by 김늘뽀 2024. 3. 1.

실용적인 굿즈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버리는 나... 짱구 캐릭미러도 손거울 키링이라고 해서 바로 사버렸다. 손거울은 매일 쓰는 필수 아이템 아니겠냐구요.


짱구 캐릭미러 손거울

  • 구매처 편의점
  • 구매가 2500원

나는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500원이다.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긴 한데, 개당 2~300원 차이라 택배비 생각하면 그냥 오프라인에서 사는 게 나은 느낌이었다. 만약 박스깡 할 거라면 택배비 합쳐도 인터넷이 저렴할 듯?

 

짱구-캐릭미러-달콤젤리-패키지-사진
짱구-캐릭미러-달콤젤리

 

패키지 포장도 깜찍한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다. 정확한 이름은 크레용신짱 캐릭미러 달콤젤리라고 되어 있지만 사람들에게는 짱구 거울, 짱구 거울키링, 짱구 랜덤 손거울 키링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이름에 달콤젤리가 들어가는 이유는 미니 젤리 1봉지가 들어 있기 때문인데, 강낭콩 모양에 상큼달달한 맛이었다. 솔직히 젤리에는 별 관심 없고, 짱구 손거울 뽑으려고 산 거니까 대충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하자.

 

 

짱구-캐릭미러-25종-사진
25종-디자인

 

짱구 캐릭미러는 25가지 디자인 중에 랜덤으로 1가지가 들어 있다.

 

신형만, 봉미선, 짱아, 흰둥이부터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 와니야마, 부리부리까지~ 다양한 캐릭터가 알차게 들어갔는데, 25종 중에 짱구가 들어간 것만 세어봐도 16종이길래 나는 무조건 짱구가 하나쯤은 나올 줄 알았다... (불길한 복선)

 

일단 내가 제~일 가지고 싶었던 원픽은 반짝반짝 눈빛을 쏘고 있는 떡잎마을 방범대다. 하지만 한 번에 뽑을 거라고는 기대도 안 했기에 그냥 짱구만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불길한 복선 2)

 

 

철수와-맹구-손거울-사진
철수와-맹구-나옴

 

하나로는 짱구가 안 나올 수도 있으니까~ 2개를 구매했는데 철수맹구가 나왔다... 세상이 날 억까해.

 

거울은 표면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서 제거하고 사용하면 된다. 은색 군번줄 키링도 기본으로 달려 있어서 가방에 달고 다니며 사용하기도 좋아 보였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건 배경이 그냥 밋밋한 하얀색이라는 거다. 디자인별로 컬러가 조금씩 다르게 들어갔다면 훨씬 귀여웠을 텐데, 그냥 하얀색이니까 허전하고 비어보이는 느낌이 좀 강했다. (짱구 못 뽑았다고 혹평하는 거 아님) 뒷면도 아무것도 없는 하얀색이니 더 휑해 보였다.

 

흔치 않은 실용적인 굿즈라 웬만하면 짱구 나올 때까지 더 구매했을 텐데, 나는 짱구 손거울의 밋밋한 하얀색 배경이 마음에 안 들어서 그냥 철수랑 맹구 뽑고 더 이상 구매하지 않았다. 돈 아껴서 오히려 좋아...! 배경까지 예뻤다면 진짜 박스깡 해버렸을 듯.

 

짱구 캐릭미러는 개인적으로 하얀색 배경 디자인이 별로라 아쉬웠지만,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실용적이라 가볍게 하나씩 구매하기 좋은 거 같다. 소장용보다는 실사용하기 좋은 굿즈랄까. 발견하면 재미로 하나씩 뽑아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