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파워레인저 떡잎방범대 키링

by 김늘뽀 2024. 3. 23.

짱구 파워레인저 떡잎방범대 키링은 2022년에 열렸던 대구 짱구 팝업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증정했던 제품이다. 한정판이라 지금은 중고거래 말고는 구할 방법이 없음!


짱구 파워레인저 떡잎방범대 키링

  • 2022 대구 짱구 팝업스토어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 증정

2022년에 받은 굿즈를 왜 이제야 리뷰하냐면... 사실 나는 뜯기 아까워서 계속 포장 상태로 보관하고 있었다가 키링을 싹! 정리하면서 전시하려고 드디어 개봉했다. ㅋㅋㅋ 

 

짱구는못말려-파워레인저-키링-포장-사진
짱구-파워레인저-키링

 

짱구 파워레인저 키링은 짱구, 철수, 유리, 훈이, 맹구까지 떡잎방범대 모두의 얼굴이 들어가 있다. 그래서 더 귀여워... 파워레인저 짱구는못말려 글자도 키링으로 들어가 있음! 만화 제목 같고 귀엽다.

 

근데 아크릴 키링에 붙어 있는 보호필름이 앞면 / 뒷면에 다 붙어 있어서 떼어내기가 매우 귀찮고 어려웠다. 뗄 것도많은데 심지어 잘 떨어지지도 않음...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고 한쪽 면만 떼어냈다. ㅋㅋㅋ 한쪽만 잘 보여도 충분하지 뭐~

 

 

짱구-파워레인저-떡잎방범대-키링-사진
방범대-모두-귀여워

 

떡잎방범대 5명 각각 키링으로 따로 만들어서 랜덤으로 주는 거였다면 섭섭했을 텐데, 5명이 함께 구성된 키링이라는 게 참 마음에 든다. (다행이기도 하고) 뭔가 혜자로운 느낌...!

 

살짝 아쉬운 건 키링이 쨍-한 금색 컬러로 되어 있어서 뭔가 촌스럽다는 거. 은색이었다면 더 예뻤을 듯. 그리고 5명이 함께 들어가 있으니 아크릴이 겹쳐져서 얼굴이 골고루 잘 보이진 않는다는 거. 펼쳐놔야 떡잎방범대 모두 잘 보임.

 

그래도 짱구 파워레인저 떡잎방범대 키링은 팝업스토어에서 무료로(금액별 증정품) 받은 거라 큰 불만은 없음! 나는 키링 덕후라 돈주고 파는 거였더라도 샀을 거 같다. 2023년 증정품은 좀 별로였는데... 2022년의 마음가짐으로 돌아와 줘 대원미디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