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신짱 매직프렌즈 1박스 사면 올클리어 가능

by 김늘뽀 2024. 2. 7.

신짱 매직프렌즈, 짱구 밴드는 팔찌로도 쓸 수 있고 동봉되어 있는 끈을 끼워 목걸이로도 쓸 수 있는 굿즈다. 편의점에서 팔길래 궁금해서 한 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올클하기로 결정하고! 바로 인터넷에서 1박스 주문했다.


신짱 매직프렌즈

  • 구매처 득이네몰 스토어팜
  • 구매가 1박스 45200원

나는 득이네몰 스토어팜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박스에 45200원이다. 18개가 들었다.

 

참고로 편의점에서는 1개에 4000원인데, 편의점에서 1박스(18개)를 사면 무려 60000원이라 박스 단위로 살 거라면 배송비가 붙더라도 인터넷이 훨~씬 저렴하다.

 

신짱-매직프렌즈-1박스-사진
1박스-18개입

 

신짱 매직프렌즈는 1박스에 18개가 들었고 종류는 총 16종이다.

 

랜덤 캡슐토이인지라 중복이 많다면 1박스를 사도 올클을 못할 수 있지만, 후기를 찾아보니 신짱 매직프렌즈는 중복 확률이 낮다고 하길래 믿고 1박스 질렀음!

 

 

1박스-18개입-개봉한-사진
16종-모두-나왔음

 

신짱 매직프렌즈 캡슐은 색깔이 여러 가지인데, 캡슐 색과 짱구 밴드 색이 똑같이 나온다. 예를 들어 분홍색 캡슐이라면 분홍색 밴드로 되어 있는 유리, 와니야마, 발레 짱구 3가지 중에 나온다는 것!

 

나는 올클이 목적이라 1박스를 샀지만, 만약 개별로 원하는 종류가 따로 있다면 밴드와 똑같은 색의 캡슐만 구매하면 된다. 예를 들어 귤 짱구가 목표라면 노란색 캡슐에서만 나오니, 노란색 캡슐만 사기! 깔끔하게 글로도 정리해 보았다.

 

주황색 캡슐 - 철수 / 초코비  / 젖소 짱구
분홍색 캡슐 - 유리 / 와니야마 / 발레 짱구
초록색 캡슐 - 짱구 / 유리토끼인형  / 맹구
노란색 캡슐 - 귤 짱구 / 수지 / 냠냠 짱구
파란색 캡슐 - 훈이 / 짱아
보라색 캡슐 - 부리부리 / 흰둥이

 

 

16종의-신짱-매직프렌즈-밴드를-전시한-사진
네트망에-전시

 

신짱 매직프렌즈는 다행히 중복 확률이 낮아 1박스 사서 16종 올클리어 성공! 다 모아두니 뿌듯하기도 하고 더 귀엽다.

 

손목에 팔찌 밴드로 차거나, 기본 구성으로 같이 들어 있는 끈을 연결해 목걸이처럼 쓰면 되는데. 나는 전시 목적이었기 때문에 네트망에 나란히 전시해 두었다. 끈을 연결하는 구멍에 군번줄을 끼워 키링처럼 써도 괜찮을 듯. 팔찌 밴드로도 차보긴 했는데 사이즈가 어린이 기준으로 나온 건지, 끝 부분이 살을 꾹 눌러서 자국이 남았다. 그 이후로 착용하지 않았음. ㅋㅋㅋ

 

재질은 단단한 실리콘? 같은 느낌인데 얼굴의 입체감도 나름 잘 표현되어 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건 귤 짱구와 수지! 귀여워...

 

신짱 매직프렌즈는 나처럼 올클이 목적이라면 무조건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1박스 구매하면 되고, 원하는 종류만 구하고 싶다면 캡슐과 밴드 색깔을 똑같이 맞춰 구매하면 된다. 퀄리티도 괜찮고 귀여워서 추천할 만한 짱구 굿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