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스냅스 버튼거울 주문 제작해본 후기

by 김늘뽀 2024. 1. 30.

나는 보부상 타입은 아니지만 꼭 휴대하고 다니는 물건들이 몇 가지 있다. 거울도 그중 하나인데, 이왕이면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들어간 디자인의 거울을 가지고 싶어서 스냅스에서 버튼거울 주문 제작을 해보았음!


스냅스 버튼거울 주문 제작

  • 구매처 스냅스
  • 구매가 2900원
  • 구매한 옵션 유광코팅 / 75 X 75mm

스냅스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에서 굿즈 > 문구 > 버튼거울을 선택하면 바로 제작이 가능하다.

 

스냅스-버튼거울-주문제작-과정-사진
버튼거울-주문-제작

 

스냅스 버튼거울 옵션사이즈와 코팅만 고르면 된다.

 

사이즈는 58 X 58mm와 75 X 75mm 2가지가 있는데, 58은 너무 작다는 후기가 많길래 나는 75로 골랐다. 코팅은 유광과 무광 2가지인데, 무광은 흠집이 잘 보일 거 같아 유광으로 골랐다.

 

옵션을 고른 뒤 버튼거울에 넣고 싶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스냅스에서 자체적으로 확대, 회전, 이동, 사진 효과, 투명도 정도는 조절이 가능함! 당연하지만 화질이 좋을수록 선명하고 뚜렷하게 나온다. 나는 짱구는못말려 2가지 이미지로 2개의 버튼거울을 주문제작했다. 가격은 개당 2900원! 생각보다 비용이 합리적이라 좋았다. 공식 굿즈보다 훨씬 쌈...

 

 

버튼거울-포장-배송-상태-사진
깔끔한-개별포장

 

스냅스 버튼거울은 제작 완료까지 이틀 정도가 걸렸다. 스냅스에서 주문했던 굿즈들 중에 제작 기간이 가장 짧았음! 제작이 완료되면 바로 출고되어 공휴일 제외 1~2일 정도면 택배를 받을 수 있다.

 

하나씩 지퍼백으로 깔끔하게 개별 포장 되어 왔다.

 

 

버튼커울-이미지-프린팅-선명도-사진
선명한-색감

 

내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화질이 그렇게 좋았던 건 아니라... 결과물이 어떻게 나올지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쁘게 잘 만들어졌다! 색감이 선명해서 정말 마음에 든다. 가까이서 보면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 게 보이긴 하지만 적당히 떨어져서 보면 적당히 뚜렷하게 보여서 괜찮았다.

 

사이즈도 딱 손바닥에 들어오는 정도라 미니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고 휴대하기 편하다. 58 X 58mm로 제작했으면 확실히 너무 작았을 거 같다. 

 

코팅은 유광으로 골랐는데 지문도 별로 남지 않는 데다 적당히 반질반질해서 보기에도 예뻤다.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스냅스-버튼거울-옆모습과-뒷모습-사진
휴대도-간편

 

전체적으로 마감도 깔끔하고 거울도 선명하게 잘 보인다. 나는 2개를 제작해서 하나는 집 책상에 두고 쓰고, 하나는 미니 파우치에 넣고 휴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음! 캔거울 핀거울 특성상 가볍기도 해서 더 편하다.

 

스냅스 버튼거울은 만약 망가진다면 무조건 다시 주문 제작할 생각이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말 다했음... 다만 화질은 어느 정도 좋아야 선명하게 나오니 고를 때 신경을 써주자. 사이즈는 무조건 75 X 75mm 추천! 58 X 58mm는 너무 작아서 콧구멍만 보일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