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가챠 마치보케 5탄 + 허그코트 6탄 아기 시리즈

by 김늘뽀 2024. 3. 11.

들어는 보았나, 아기방범대(베이비방범대) 시리즈...! 나는 전시할 공간이 모자라 피규어는 최~대한 안 사려고 하는 덕후인데. ㅋㅋㅋ 짱구 가챠 아기 시리즈는 너무 귀여워서 구매할 수밖에 없었다. 마치보케 5탄허그코트 6탄을 함께 질렀음!


짱구 가챠 마치보케 5탄 + 허그코트 6탄 아기 시리즈

  • 구매처 매니악토이 스토어팜
  • 구매가 마치보케 5탄 세트 20000원 + 허그코트 6탄 세트 20000원

나는 매니악토이 스토어팜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각각 5종씩 세트로 20000원이다. 마치보케 5탄과 허그코트 6탄 모두 세트로 샀기 때문에 총 4만 원 지출함. 하지만 귀여워서 아깝지 않아!!!

 

짱구-가챠-허그코트-6탄-아기-시리즈-사진
허그코트-6탄-아기-베이비-시리즈

 

짱구 마치보케와 허그코트는 모두 가챠 피규어 시리즈라서, 캡슐에 들어가 있다. 캡슐마다 색깔도 다르고 투명해서 안에 뭐가 들었는지 훤히 다 보임! 그래서 그런지 랜덤으로 파는 곳은 거의 없고 대부분 세트나 개별 선택 구매 형식으로 파는 거 같았다.

 

참고로 반다이에서 나온 허그코트 가챠는 이름 그대로 선을 껴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피규어를 케이블 선에 끼울 수 있게 되어 있다. 허그코트라고 검색해 보면 짱구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 가챠 시리즈도 꽤나 많음!

 

짱구 가챠의 경우 허그코트 6탄이 아기 베이비 시리즈로 나왔다. 케이블 선을 끼우는 피규어라 방범대 모두 뭔가를 껴안고 있거나, 잡고 있는 포즈로 나옴. ㅋㅋㅋ

 

 

짱구-가챠-마치보케-5탄-아기-사진
마치보케-5탄-아기-베이비-시리즈

 

짱구 가챠 마치보케는 마찬가지로 반다이에서 나온 피규어다. 5탄이 아기 베이비 시리즈로 나왔다.

 

귀엽게 앉아 있는 떡잎방범대 친구들과 함께 장난감이 각자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는 게 특징이다. 짱구는 블록, 철수는 곰인형, 맹구는 젖병, 훈이는 오리, 유리는 토끼인형! 근데 이 장난감이 정~말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해야 함. ㅋㅋㅋ

 

 

짱구-가챠-마치보케-5탄과-허그코트-6탄-전시한-모습-사진
세트로-전시해둠

 

사이즈는 마치보케 5탄이 약 3cm 정도고, 허그코트 6탄이 약 4cm 정도다. 큰 차이는 없지만 허그코트가 마치보케보다 조금 더 커서 대각선 뒤쪽에 배치해 두었다. 기본적으로 둘 다 가챠 피규어라 그런지 아담한 크기라는 거!

 

 

아기-짱구-마치보케-허그코트-피규어-사진
아기-짱구-못-참아

 

내 최애는 역시 아기 짱구. 살짝 아쉬운 건 평범한 표정이 없다는 거... 허그코트는 볼빵빵 삐진 표정이고 마치보케는 ~.~ 표정으로 나왔다. 그래도 귀여우니 괜찮음. 4가닥 머리카락 너무 귀여운 거 아냐? 미친 거 아냐?

 

개인적으로 아기 짱구는 마치보케보다 허그코트가 좀 더 귀여운 느낌이다. 빵빵한 볼이랑 입술이 졸귀...... 후욱후욱.

 

 

아기-맹구-철수-훈이-유리-마치보케-허그코트-피규어-사진
아기-맹구-철수-훈이-유리도-귀여워

 

아기 맹구, 철수, 훈이, 유리도 다 귀엽게 나왔다. 사실 나는 훈이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아기 베이비 시리즈는 훈이까지도 귀여워서 세트로 살 수밖에 없었음.

 

다만 아기 훈이와 아기 유리 허그코트는 케이블을 껴안고 매달린 자세로 나와서, 그냥 전시하면 조금 부자엽스럽긴 했다. 눕히거나 기우뚱하게 세워둬야 함... 안정적으로 세우려면 뭐라도 끼워둬야 하는데, 나는 마땅히 끼울 게 없어서 그냥 전시했다. 그래도 귀여우니 괜찮아!

 

짱구 가챠 마치보케 5탄허그코트 6탄은 피규어를 사지 않겠다는 나의 결심을 완벽하게 굴복시켰을 정도로 귀엽다. 아기 베이비 시리즈는 앞으로 나오는 족족 다 모으게 생겼음. ㅋㅋㅋ 그래도 볼 때마다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진다. 가챠는 완전히 품절되면 중고로만 구할 수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빨리 사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