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여자 여름 샌들 분홍코끼리 선데이 쿠션 샌들 (2.5cm, 쫀득몰드창)

by 김늘뽀 2022. 8. 27.

여름에는 슬리퍼가 가장 편하긴 하지만,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었을 땐 샌들 정도는 신어주어야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아진다. 그래서 나도 분홍코끼리에서 여자 여름 샌들을 하나 장만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선데이 쿠션 샌들이다.


분홍코끼리 선데이 쿠션 샌들 (2.5cm, 쫀득몰드창)

  • 구매처 분홍코끼리 공식 어플
  • 구매가 35800원
  • 구매한 옵션 화이트 / 230

나는 대전 신세계백화점 분홍코끼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했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사이즈가 없어서 분홍코끼리 공식 어플로 주문! 쿠폰이나 이것저것 주는 게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어플 구매를 좀 더 추천하고 싶다. 선데이 쿠션 샌들의 가격은 35800원이다.

 

내가 여자 여름 샌들을 고를 때 정했던 기준은 3가지였다. 첫 번째는 편안함(굽이 높지 않을 것). 두 번째는 착한 가격(비싼 브랜드 욕심 없는 타입). 세 번째는 어디에나 잘 어울릴 무난한 디자인! 선데이 쿠션 샌들은 내가 정한 3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신발이었다. 2.5cm의 굽에 쫀득몰드창으로 쿠션이 들어가 편안하고, 가격은 3만 원대이면서, 디자인도 무난하게 예쁘다.

 

 

분홍코끼리-여자여름샌들-포장-박스-사진
부직포-개별-포장

 

분홍코끼리는 핑크색 신발 박스라 그런지 개봉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샌들은 한 쪽씩 부직포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었다.

 

참고로 선데이 쿠션 샌들은 분홍코끼리 자체제작 상품이라서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음!

 

 

샌들-모양이-흐트러지지-않게-포장된-모습-사진
샌들-포장

 

아무래도 샌들은 운동화랑 다르게 모양이 딱 고정되어 있는 게 아니라 그런지, 배송 과정 중 눌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뭉친 종이나 플라스틱 캡으로 어느 정도 모양이 잡혀 있었다.

 

 

선데이-쿠션-샌들-사진
선데이-쿠션-샌들-화이트

 

컬러는 브라운, 화이트, 핑크, 블루 4가지로 나왔다. 나는 가장 무난하게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은 화이트로 골랐다.

 

디자인이 과하지 않고 심플해서 바지나 치마, 캐주얼, 러블리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린다. 심플하지만 발등 부분의 크로스 스트랩이 디자인 포인트가 되어서 심심해 보이는 느낌은 없었다.

 

발바닥이 닿는 부분이 살짝 도톰하게 올록볼록한 게 사진으로 보이실 텐데, 전체적으로 쿠션 패드가 들어가 있다. 그래서 이름이 선데이 쿠션 샌들인 듯? 푹신하고 착화감이 굉장히 좋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딱 신자마자 진짜 편하다고 느꼈을 정도임! 나는 아무리 신발이 예뻐도 편하지 않으면 안 신는 타입이라, 일단 편하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

 

 

밑창-230이라고-쓰여져-있는-사진
사이즈230

 

사이즈는 230으로 구매했다. 225부터 250까지 나오는데, 정사이즈를 추천한다고 되어 있다. 나는 원래 225가 정사이즈지만 살짝 편하게 신으려고 반업해서 230으로 샀는데 신다 보니까 살짝 큰 느낌이 들었다. 꼭 정사이즈로 구매하시길 바람...

 

밑창은 쫀득몰드창이라 신발을 계속 구부려도 변형이 없다고 한다. 확실히 직접 신어보니 걸을 때 유연하게 구부러져 불편함이 없었다. 미끄럼 방지도 적용되어 있다.

 

 

샌들-옆모습과-버클-확대-사진
버클

 

굽은 2.5cm라서 거의 없다고 느껴지는 수준이다. 아주 편함!

 

신고 벗을 때는 버클 스트랩을 사용하는 방식이다. 일단 나의 발등에 맞게 스트랩을 구멍에 끼운 뒤, 신을 땐 버클에 걸어주기만 하면 고정이 된다. 스트랩을 구멍에 끼우는 건 처음 1번만 해주면 되고, 그다음부터는 샌들을 신고 벗을 때 버클에 걸고, 빼기만 하면 되는 것! 아주 간단하고 쉽다. 신고 벗기가 어렵지 않으니 자주 손이 간다.

 

스트랩의 경우 구멍 개수가 꽤 넉넉하게 뚫려 있어서 발등이 높은 사람도 충분히 신을 수 있을 듯하다.

 

 

선데이-쿠션-샌들-착용한-사진
착용컷

 

나는 운동화나, 슬리퍼가 안 어울리는 원피스를 입었을 때 선데이 쿠션 샌들을 신어주고 있다. 편하고 예쁨....!

 

아쉬운 점이 아예 없는 건 아니다. 가죽 소재 특성상 오래 걷거나 습하고 더우면 발바닥에 땀이 찬다. 땀 흡수 전혀 되지 않음. 거기다 땀이 찬 상태에서 계속 걸으니 약간 때가 밀리는 듯한 느낌도 났다... 만약 발에 땀이 자주 나거나, 밖에서 걸을 일이 많다면 이런 단점을 충분히 고려해보시는 게 좋겠다. 나는 여름에 야외활동을 오래 하지 않아서 괜찮았다. (나가더라도 백화점 같은 실내만 가는 편)

 

아쉬운 점은 있지만 가격이 착한 데다, 편하고 디자인이 예쁘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 잘 구매한 것 같다! 여자 여름 샌들로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