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에어팟 케이스 추천, 짱구 에어팟 케이스

by 김늘뽀 2022. 3. 20.

에어팟의 기본 디자인은 깔끔하지만 밋밋하다고도 할 수 있는 그냥 화이트 컬러다. (그게 감성이라는 사람들도 많지만...)그래서 대부분의 에어팟 사용자들은 에어팟 케이스를 씌운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짱구 에어팟 케이스를 골랐다. 가격도 적당하고 소재도 괜찮아서 귀여운 캐릭터 에어팟 케이스로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짱구 에어팟 케이스

  • 구매가 1만 원 초~중반대 (정확히 기억나지 않음)
  • 블랙 컬러
  • 실리콘 소재

짱구_에어팟_케이스_포장상태
짱구에어팟케이스_포장

 

포장은 밀봉 지퍼백으로 되어 있었다. 깔끔한 포장법이라 마음에 들었다.

 

 

실리콘에어팟케이스
실리콘소재

 

짱구 에어팟 케이스를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나오는데, 나는 복잡한 디자인은 싫어하는 편이라서 깔끔하게 검은색 바탕에, 큼지막한 짱구 얼굴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골랐다.

 

짱구 얼굴은 케이스랑 원래 하나인 게 아니고, 에어팟 케이스에 부착되어 있는 방식이라 떨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튼튼하게 붙어있고, 오래 사용하다 접착력이 약해서 떨어지더라도 본드나 강력한 양면테이프를 사용해 다시 붙이면 되기에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았다.

 

소재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다. 이물질이 묻어도 닦아내기 쉽다.

 

 

에어팟케이스_끼운모습
짱구에어팟케이스_장착

 

내가 구매한 짱구 에어팟 케이스는 에어팟 1세대와 호환되는 모델이다.

 

에어팟에 끼워보니 공간이 남거나, 모자라지 않고 딱 맞게 들어가서 마음이 편안-해진다.

 

옆쪽에는 취향껏 에어팟 키링을 추가로 달 수 있게 고리가 있다. 고리가 없는 디자인도 있겠지만, 나는 추가로 키링을 달고 싶어서 일부러 고리가 있는 짱구 에어팟 케이스로 선택했다. 짱구 키링을 달아 사용중이다.

 

 

짱구에어팟케이스_뚜껑열린모습
케이스_장착_후_열린모습

 

에어팟 케이스를 끼워준 후, 에어팟을 열고 닫을 때에도 문제없이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검은색이라 잘 안 보이지만 짱구 얼굴 윗부분을 자세히 보면 일자로 살짝 튀어나온 = 모양이 있는데, 저 부분이 마찰력을 만들어주어 미끄러짐 없이 한 손으로도 쉽게 에어팟 뚜껑을 열 수 있었다.

 

가격도 1만 원대로 부담스럽지 않고, 실리콘 소재라 오염, 변형 걱정이 적다. 관리하기 쉽다는 것. 여러 캐릭터들 중에서도 짱구는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기에, 짱구 에어팟 케이스 디자인이 꽤 다양하게 나온다.

 

내가 리뷰한 짱구 에어팟 케이스는 깔끔하면서도 짱구 얼굴이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서, 심플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의 취향에 잘 맞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