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애니바디 네모팬티와 편애팬티 조금 불편해

by 김늘뽀 2024. 1. 15.

애니바디 편애브라를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해 본 애니바디 편애 네모팬티편애 팬티 베이직. 사람마다 체형이 각기 다르기에 잘 맞는 브라와 팬티를 찾기가 정말 어려운데... 편애브라는 만족스럽게 입었으나 편애 팬티는 나와 잘 맞지 않는지 좀 불편했다.

 

편애브라 후기는 지난번에 작성했었기에 아래 링크로 첨부해 두겠음!

 

애니바디 편애브라 후크형 1년 착용해본 후기

자국이 남지 않으면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 브라를 찾다가 인기가 많길래 구매해 본 애니바디 편애브라 후크형. 편애브라는 디자인, 소재가 다양한데 나는 제일 기본 소재에 후크로 입

kototo1.tistory.com


애니바디 네모팬티와 편애팬티

  • 구매처 이랜드몰
  • 구매가 편애 네모팬티 9900원 / 편애 팬티 베이직 7900원
  • 구매한 옵션 L사이즈 / 편애 네모팬티 블랙 컬러 / 편애 팬티 베이직 베이지 컬러
  • 품번 편애 네모팬티 ANPE22A3Q09LLL01 / 편애 팬티 베이직 ANPE22A1Q34LLL01

편애 네모팬티 가격은 9900원, 편애 팬티 베이직 가격은 7900원이다. 나는 이랜드몰 애니바디에서 구매했다. 참고로 둘 다 심리스 팬티다.

 

애니바디-편애팬티베이직과-편애네모팬티-포장-사진
사이즈는-L

 

사이즈는 동일하게 L사이즈로 골랐다. 나는 엉덩이가 좀 큰 편이라 항상 M~L 사이즈를 구매하는 편. 작게 나오는 제품의 경우 XL 사이즈까지도 입어봤다.

 

 

편애네모팬티와-편애팬티베이직-택-품질보증서-사진
컬러는-블랙과-베이지

 

편애 네모팬티 컬러는 블랙, 편애 팬티 베이직 컬러는 베이지로 선택했다. 컬러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데일리로 입으려고 무난한 걸로만 고름!

 

원래 속옷은 거의 무난하면서 밝은 컬러로 고르는 편이지만, 네모팬티는 이름 그대로 사각 형태의 팬티라서 속바지처럼 입으려고 일부러 블랙 컬러로 골랐다.

 

 

편애네모팬티와-편애팬티베이직-정보-사진
프린트-라벨

 

심리스 팬티라 그런지 라벨은 따로 달려 있지 않았고, 둘 다 동일하게 프린트 라벨로 들어가 있다. 라벨의 까슬거림이 느껴질 일이 없어서 이 부분은 좋았다.

 

소재는 나일론 62%에 폴리우레탄 38%로,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촉감이었다.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하다. 중요 부위가 닿는 안감은 면 100%로 되어 있다.

 

세탁은 단독세탁 요망이라고 되어 있지만 나는 귀찮아서 항상 다른 세탁물과 함께 세탁기에 건조기까지 막 돌렸음. ㅋㅋㅋ 심리스 특성상 잘 늘어나고 내구성이 뛰어나진 않다. 팬티는 어차피 길어야 1년~2년 정도 입는 소모품이라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았다.

 

 

편애네모팬티-박음선과-분리-형태의-Y존-부분-사진
생리대도-부착-가능

 

편애 네모팬티는 심리스이긴 한데, 사각형 모양 때문에 허벅지 부분에만 U자로 박음선이 들어가 있다. 이 부분이 살~짝 거슬리긴 했는데 일자로 박음선이 들어가 있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듯.

 

그리고 여성 사각팬티의 경우 생리대를 붙일 수가 없는 제품이 많은데, 편애 네모팬티는 팬티와 소중이가 닿는 순면 부분  사이가 떨어져 있어 생리대 부착도 가능하다. 이게 큰 장점이었다.

 

다만 어릴 때 말고 허벅지 사이가 떨어져 본 적이 없는 나는... 말려 올라감 현상이 있었다. 그것도 허벅지 안쪽만 말려 올라가서 불편했다. 그래서 1~2번 입어보고 서랍 구석에서 방치되고 있음.

 

 

편애팬티베이직-박음선과-재질-사진
부드러운-재질

 

편애 팬티 베이직은 허리 부분이 20mm 원단 본딩으로 흘러내림 방지가 들어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흘러내리는 경우는 한 번도 없었음!

 

다만 무자국 햄라인 본딩으로 말려 올라감 방지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걷다 보면 자꾸 한쪽이 엉덩이 사이에 낌... 내 엉덩이 모양이 요상한지 모든 심리스 팬티를 입을 때마다 엉덩이에 끼이는 문제가 발생한다. 편애 팬티 베이직은 괜찮지 않을까 기대했으나 이것도 역시나 껴서 좀 불편했다. ㅠㅠ

 

편애 네모팬티는 허벅지 안쪽이 말려 올라가서 불편하고, 편애 팬티 베이직은 엉덩이 사이에 껴서 불편하고. 그나마 편애 팬티 베이직은 엉덩이에 매번, 매일 끼는 건 아니라 무난하게 자주 착용하고 있긴 하다. 하지만 편애 네모팬티는 1~2번 입었는데 불편함이 커서 이후 다신 입지 않았다고 한다...

 

애니바디 편애 팬티 베이직은 나름 괜찮았으나, 편애 네모팬티는 말려 올라감 때문에 재구매 의사 절대 없음. (편애 팬티 베이직도 무난하긴 한데 특출하게 좋은 것도 아니라 굳이 재구매는 안 할 듯)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에 직접 입어보는 게 정확하니 내 후기는 가볍게 참고만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