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집안살림

실리콘 컵뚜껑 깜찍한 데일리라이크 머그리드

by 김늘뽀 2023. 12. 14.

생활용품이 필요할 때 이왕이면 귀여운 디자인을 고집하는 나. 실리콘 컵뚜껑도 귀여운 걸로 사고 싶어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깜찍한 데일리라이크 머그리드를 발견하고 2가지 디자인을 구매했다! 돌려 쓰려고 2개 샀음.


실리콘 컵뚜껑 데일리라이크 머그리드

  • 구매처 데일리라이크
  • 구매가 개당 9900원
  • 구매한 옵션 01 Bichon frise (비숑 프리제) / 07 Cream dong gu (크림 동구)

데일리라이크 실리콘 컵뚜껑은 베이직 5가지, 마이 버디 7가지, 젤리 베어 3가지로 총 15가지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다. 나는 그중에 베이직 01 비숑 프리제마이 버디 07 크림 동구를 골랐다.

 

디자인 자체는 다 귀여웠는데, 잡는 부분이 너무 작거나 납작하면 불편할 거 같아서 최대한 큼직하게 생긴 걸로 선택했다.

 

데일리라이크-실리콘-컵뚜껑-머그리드-2가지-디자인-사진
2가지-디자인-구매

 

왼쪽이 크림 동구고 오른쪽이 비숑 프리제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참고로 데일리라이크 머그리드는 기본적으로 모두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디자인만 보고 고르면 됨!

 

가격은 둘 다 동일하게 9900원이었다. 디자인 때문인지 비싸긴 하지만 귀여운 건 포기할 수 없어...

 

 

데일리라이크-머그리드-정보-사진
실리콘-소재

 

데일리라이크 실리콘 컵뚜껑은 디자인에 따라 크기와 중량이 조금씩 다르다. 내가 구매한 비숑 프리제 사이즈는 110 X 32mm에 무게 78g이고, 크림 동구 사이즈는 107.5 X 108.5 X 39.5mm에 무게 71g이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 무게 차이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지만 크기 차이는 확실히 느껴졌다. 비숑 프리제보다 크림 동구가 작아서 내가 쓰는 텀블러를 덮을 때 빈틈이 생겨 조금 신경 써서 각도를 맞춰줘야 함...ㅠㅠ 빈틈이 많이 생기는 건 아닌데 그냥 아무렇게나 놔도 완벽하게 덮이는 비숑 프리제가 실사용할 때 훨씬 편하게 느껴졌다.

 

일반적인 머그컵, 유리컵 정도는 크림 동구로도 충분히 여유롭게 덮임! 하지만 내가 사용하는 900ml 텀블러는 크림 동구로 덮을 때 각도를 좀 신경 써줘야 완벽하게 덮인다. 이 부분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다.

 

 

비숑-프리제-머그리드-디자인-디테일-사진
비숑-프리제-디자인

 

비숑 프리제 실리콘 컵뚜껑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물결 테두리, 그리고 깜찍한 비숑 프리제가 손잡이로 되어 있다.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그립감이 좋고, 덮은 뒤 꾹 눌러주면 살짝 압착이 된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크림-동구-머그리드-디자인-디테일-사진
크림-동구-디자인

 

크림 동구 실리콘 컵뚜껑은 살짝 어두운 베이지 컬러에 몽글몽글한 크림 모양이 표현되어 있다. 갈색 곰돌이 이름이 아마 동구인 듯? 머리에 휘핑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더 귀엽다. 

 

비숑 프리제와 비교해 보면 전체적으로 두께감이 있어서 꾹 눌러도 압착이 되진 않는다. 그리고 동그란 얼굴이라 그립감이 좋았던 비숑 프리제와 다르게 크림 동구는 곰돌이 얼굴형 하관이 더 도톰하게 생겨서 그립감은 썩 좋진 않았다. 비숑 프리제보다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그래도 엄청 불편한 것까지는 아니고, 귀엽기도 해서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데일리라이크-머그리드를-사용하는-모습-사진
텀블러에-잘-쓰는-중

 

900ml 텀블러에 매일 잘 쓰고 있다. 나는 특히 한 번에 물을 많이 떠두고, 오래 마시는 편이라 실리콘 컵뚜껑이 먼지가 들어가는 걸 막아줘서 정말 유용하다.

 

참고로 부착된 장식들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식기세척기 사용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나는 귀찮아서 그냥 식기세척기에 돌림. 10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아직까지는 떨어짐 없이 멀쩡하다. 내구성도 만족! 망가지면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꿀 생각이었는데 너무 멀쩡해...ㅋㅋㅋ

 

비숑 프리제, 크림 동구 모두 번갈아가면서 무난하게 잘 쓰고 있는데 둘 중에 더 편한 걸 고르라면 나는 비숑 프리제를 고르겠다. 좀 더 크고, 손잡이 그립감이 좋음! 

 

데일리라이크 실리콘 컵뚜껑 머그리드는 개당 9900원으로 좀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귀여워서 쓸 때마다 기분도 좋고. 10개월 동안 식기세척기에 돌렸는데 멀쩡할 정도로 튼튼해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다만 디자인에 따라 크기와 그립감이 달라지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만약 망가진다면 재구매 의사 있을 정도로 만족한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