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집안살림

스탠딩주걱 안정적이고 귀여운 토끼 모양

by 김늘뽀 2024. 4. 22.

주걱은 사용한 후 바로 세척할 게 아니라면 보관할 곳이 참 애매하다. 끈적하게 밥풀이 묻은 상태에서 그냥 바닥에 눕힐 수도 없고... 그래서 찾아낸 제품이 세워둘 수 있는 스탠딩주걱이다! 심지어 토끼 모양이라 귀엽기까지 하다.


스탠딩주걱 안정적이고 귀여운 토끼 모양

  • 구매처 블랙메론 스토어팜
  • 구매가 일반형 2200원 / 채반형 2500원
  • 구매한 옵션 일반형 화이트 / 채반형 화이트

나는 블랙메론 스토어팜에서 구매했다. 가격은 일반형 2200원, 채반형 2500원이다.

 

옵션을 보면 일반형, 깊은형, 채반형까지 선택지가 다양한데. (스푼이랑 감자칼도 있음) 컬러도 블랙, 그레이, 화이트, 핑크, 스카이블루로 여러 가지라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토끼-스탠딩주걱-채반형과-일반형-사진
토끼-래빗주걱

 

나는 깔끔한 게 좋아서 일반형과 채반형 둘 다 화이트로 선택했다.

 

얌전히 손을 앞으로 모으고 서있는 토끼 모양이 귀엽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은 없었다. 뭔가 그려주고 싶기도... 아무튼 세워지는 데다가 예쁘기까지 하니, 보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다.

 

 

토끼-스탠딩주걱-일반형-화이트-사진
일반형

 

토끼 스탠딩주걱 일반형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의 밥주걱이라고 보면 된다. 사이즈는 7 X 19 X 3.5cm 크기다.

 

주걱 표면이 엠보싱 기법으로 되어 있어서 밥알이 잘 붙지 않는다고 하던데, 정말 전에 쓰던 것보다 덜 붙어서 신기했다! 그렇다고 아예 안 붙는 건 아니라, 사용 전에 물을 한 번 묻히고 쓰면 더 좋다.

 

 

토끼-스탠딩주걱-채반형-화이트-사진
채반형

 

토끼 스탠딩밥주걱 채반형은 채반처럼 모양이 들어가 있어 쌀을 씻을 때 쓰기도 좋고. 계란 분리, 된장 풀기, 으깨기 등 요리도구로 써도 된다. 사이즈는 7.4 X 19.5 X 3.5cm 크기다.

 

나는 쌀을 씻을 때 사용하려고 같이 산 건데, 채반 틈 공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사이사이에 자꾸 쌀이 껴서 빼내기가 불편했다. 아마 요리도구로 써도 재료가 끼는 일이 무조건 생길 느낌이라... 계란 분리할 때나 써야겠다 싶다.

 

BPA FREE라서 뜨거운 요리를 할 때 사용해도 환경호르몬이 나올 걱정 없음! 실제로 한국생활시험연구원 유해물질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한다.

 

 

토끼-디자인-디테일-사진
안정적으로-세워짐

 

사실 손잡이 부분이 토끼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게 불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립감이 좋았다. 물론 사람마다 손 크기가 다르기에 느끼는 게 다를 수 있음! 손이 작은 편인 내 기준에 딱 좋은 그립감이랄까.

 

세워둘 때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잘 서있다. 무게중심 설계가 잘 되어 있는 듯! 옆에서 살짝 쳐도 넘어지는 경우보다는, 밀려나는 경우가 더 많았을 정도다. (세게 치면 당연히 넘어짐) 세워둘 수 있으니 공간 차지도 덜한다. 주걱을 세울 수 있게 되었을 뿐인데 스트레스가 확 줄어들었다. 삶의 질 상승!

 

토끼 스탠딩주걱은 20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귀여운 래빗 디자인, 다양한 컬러까지! 가성비가 아주 좋았다. 엠보싱 기법으로 밥알도 잘 안 붙어서 더 만족스럽다. 세워두니 너~무 편해서 만약 망가지면 무조건 재구매할 것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