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대만 쿨생리대 KOTEX 티트리 사용해 본 후기

by 김늘뽀 2024. 12. 20.

대만 여행 기념품으로 유명한 쿨생리대 KOTEX.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나도 하나 사 왔다. 별로일 수도 있으니까 딱! 한 팩만 사 왔는데 더 사 올 걸 약간 후회함. ㅋㅋㅋ 


대만 쿨생리대 KOTEX 티트리 사용해 본 후기 

  • 구매처 대만 까르푸 
  • 구매가 약 4000원대 
  • 구매한 옵션 티트리 / 35cm 

나는 대만 까르푸 매장에서 구매했다. 대형 마트는 아니었고 동네 마트처럼, 작은 매장이었는데 KOTEX가 워낙 유명한 브랜드라 그런지 쉽게 찾을 수 있었음! 아마 전매장에 입점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 가격은 약 4000원대 정도였다. 

 

대만-쿨생리대-KOTEX-티트리-35cm-패키지-사진
초록색이-티트리

 

참고로 대만 쿨생리대 코텍스는 패키지가 하늘색과 초록색으로 된 게 쿨 라인으로 나온 제품이다. 하늘색은 민트, 초록색은 티트리다. 쿨링감이 민트가 더 강력하다고 함!

 

나는 처음 사용해 보는 거라 무난하게 티트리로 집어왔다. 실제로 민트는 쿨링감이 강력한 만큼 사용감이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라... 적당히 쓰기엔 티트리가 인기가 더 많은 편이다. 

 

 

대만-쿨생리대-KOTEX-티트리-설명과-정보-사진
35cm로-선택

 

티트리는 따끔거림 없이 시원하며, 살짝의 쿨링감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다. 피부 진정과 열감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미국산 천연 티트리 에센스가 사용되었다고 한다. 

 

사이즈는 23, 26, 28. 35cm 네 가지 크기로 준비되어 있었는데 나는 양이 많은 날에 사용하려고 가장 큰 35cm로 선택했다. 

 

 

대만-쿨생리대-KOTEX-비닐-밀봉-포장-10개입-사진
비닐-밀봉-포장

 

한 팩에 10개가 들어가 있는 구성이고, 생리대는 낱개로 비닐 밀봉 포장이 되어 있어 화장실에 보관해도 괜찮을 듯했다. 습기 들어갈 걱정 없을 느낌? 

 

 

대만-쿨생리대-KOTEX-35cm-크기와-디테일-사진
파란-부분이-들어가-있음

 

가운데 보이는 파란 네모가 티트리 에센스 들어간 부분이라고 보면 된다. 패드 자체도 통풍이 잘 되면서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어 쿨링감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되어 있었다. 

 

나는 일단 살갗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서 좋았다. 쿨링감은 딱 닿자마자 차갑다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지만, 은은하게 시원해지는 건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음! 특히 여름에 쓰면 땀 차는 것도 일반 생리대보다 덜하고 냄새도 더 잡아줘서 마음에 들었다.

 

유튜브 쿨생리대 후기를 보면 거기(?)에 바람이 계속 부는 듯한 느낌이라고 ㅋㅋㅋ 설명하는 분들이 꽤 있었데. 티트리는 그 정도는 아니었다. 그런 느낌을 원한다면 민트를 사야 함!!! 

 

대만 쿨생리대 KOTEX 티트리는 부드러운 촉감에 은은하게 시원해서 사용감이 좋았다. 넉넉하게 사 올걸... 한 팩만 사온 게 아쉬울 정도로 기대 이상이었던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