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다이소 짱구 파우치 8종 가성비 최고

by 김늘뽀 2023. 9. 12.

다이소 짱구 파우치가 출시되었을 당시, 입고된 지점이 별로 없어서 구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나중에 물량 많이 풀리면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남편이 퇴근하는 길에 8종류를 전부 구해다 주었다. 폭풍 감동 ㅠㅠㅠ


다이소 짱구 파우치

  • 구매처 다이소 (품번 소 사이즈 1043076 / 중 사이즈 1043077)
  • 구매가 소 사이즈 1000원 / 중 사이즈 2000원

다이소 짱구 파우치는 소 / 중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소 사이즈 1000원이고 중 사이즈 2000원이다. 다이소답게 정말 합리적인 금액! 가성비가 압도적인 수준이라 짱구 덕후라면 꼭 사야만 하는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겠다.

 

다이소-짱구-파우치-8종류-디자인-사진
8가지-디자인

 

다이소 짱구 파우치는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8가지 디자인 모두 입고된 지점이 정~말 드물던데, 남편이 운 좋게 구해다 주어서 정말 다행이다. 만약 한 번에 못 구했으면 다 구할 때까지 다이소 지점 다 돌아다녔을 듯...ㅎ 원래는 모양을 잡기 위한 포장지가 파우치 안에 들어 있는데, 나는 다 제거하고 사진을 찍었다.

 

참고로 앞면에만 그림이 들어가 있고 뒷면에는 아무것도 없이 투명하다. 그림에 따라서 지퍼의 색까지 깔맞춤이 되어 있어서 더 귀여웠다. 디자인한 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지퍼 깔맞춤 센스 너무 좋습니다...

 

 

소-사이즈-4종류-디자인과-택-사진
짱구-투명-파우치-(소)

 

작은 사이즈 먼저 살펴보면, 정확한 다이소 품명은 짱구_투명파우치(소)라고 되어 있다.

 

소 사이즈 디자인은 와니야마, 베이킹하는 짱구와 짱아, 조르는(?) 듯한 모습의 짱구, 우주복 입은 짱구 4가지다. 디자인이 개성 있는 데다가 색감이 쨍하게 잘 나와서 몽땅 마음에 든다.

 

 

다이소-짱구-파우치-소-사이즈-디테일-사진
정사각형-모양

 

소 사이즈는 정사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다. 정확한 크기는 약 10.5 X 10 X 4cm로, 휴대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다. 간단하게 이어폰이나 틴트, 거울 등을 넣고 다니기 딱 좋겠다.

 

소재는 폴리염화 비닐 100%에 지퍼만 스틸로 되어 있다. 문질렀을 때 뽀득뽀득한 느낌이 나는 소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다. 소재 자체의 두께가 도톰한 편이라 아무것도 넣지 않아도 네모네모한 모양이 잘 잡혀 있다. 지퍼도 막힘 없이 잘 여닫히고, 품질이 전체적으로 괜찮다.

 

 

다이소-짱구-파우치-중-사이즈-4가지-디자인과-택-사진
짱구-투명-파우치-(중)

 

중간 사이즈 파우치의 정확한 다이소 품명은 짱구_투명파우치(중)이다.

 

중 사이즈 디자인은 유치원복 친구들, 유치원버스와 친구들, 짱아와 놀아주는 짱구, 떡잎마을 방범대원 4가지다. 역시 겹치는 디자인 없이 각각 개성이 넘쳐서 다 마음에 들었다.

 

 

다이소-짱구-파우치-중-사이즈-디테일-사진
직사각형-모양

 

다 예쁘지만 나는 짱구 다음으로 수지를 좋아해서 유치원버스와 친구들 디자인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연분홍색 지퍼 깔맞춤도 너무 귀엽자나...

 

중 사이즈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고 정확한 크기는 약 19 X 10 X 6cm다. 필통으로 쓰기에는 조금 크고,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기에 딱 알맞은 느낌!

 

내가 8종류나 되는 파우치를 어디에 썼을까 혹~시 궁금하실까 봐 알려드리자면 집에 있는 잡동사니를 종류별로 정리하는 데에 사용했다. 편지나 티켓들, 머리핀들, 각종 케이블들, 짱구 굿즈들 등등... 마구잡이로 섞여 있던 물건들을 다이소 짱구 파우치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 투명한 파우치라 안에 있는 물건도 잘 보여서 나중에 필요할 때도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다이소 짱구 파우치는 8종류를 다 구매해도 총 12000원밖에 들지 않는다. 정말 놀라운 가성비... 저렴한데도 디자인이 개성 있고 색감도 쨍하게 선명한 데다 퀄리티도 괜찮아서 만약 발견하면 무조건 구매하시길!! 투명해서 특히 정리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