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스티커북 2종, 쓰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워

by 김늘뽀 2023. 8. 24.

아트박스에 구경 갔다가 짱구 스티커북을 발견! 이건 무조건 사야겠다 싶어서 2종류 모두 구매했다. 솔직히 나는 스티커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낱장으로 파는 스티커가 아니고 여러 장이 묶인 스티커북이니까 홀린 듯이 사버렸다.


짱구 스티커북 2종

  • 구매가 개당 7900원
  • 구매처 아트박스

가격은 개당 7900원이 정가다. 스티커북이라 그런지 일반 스티커보다 훨씬 비싸긴 했다. 나는 정가로 구매했지만, 현재 대원미디어 쇼핑몰에서는 할인된 가격인 5530원에 판매 중이다. 다만 2종 중에 1종만 남았으니 참고하시길!

 

나는 아트박스에서 구매했는데 핫트랙스나 교보문구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는 걸로 보인다.

 

짱구-스티커북-2종-표지-사진
스티커북은-2종류

 

짱구 스티커북은 짱구와 함께 / 짱구와 모험 2가지 종류가 있다. 짱구와 함께는 다양한 컨셉의 짱구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짱구와 모험은 짱구와 친구들, 그리고 주변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점을 참고해서 선택하면 되겠다. (못 고르겠다면 나처럼 둘 다 사버리면 됨)

 

크기는 70 X 155mm다.

 

 

15장의-스티커-구성=사진
15장씩-들어-있음

 

짱구 스티커북 뒷면에는 어떤 스티커가 들어 있는지 작게 나와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솔직히 79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비싼 게 아닌가 싶었는데, 각기 다른 도안 스티커 총 15장으로 되어 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중복되는 스티커가 하나도 없다는 거!

 

 

15장의-짱구-스티커북-디테일-사진
스티커북-모든-페이지

 

자세한 도안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짱구와 함께 / 짱구와 모험 15장을 모두 찍어보았다. 색감도 선명하고 퀄리티가 좋았다. 흔하지 않은 다양한 짱구 그림들이 풍성하게 포함되어서 더 마음에 든다.

 

거기다 일러스트, 메모지, 캐릭터, 기다란 띠 모양까지 스티커 디자인이 다양해서 여러 상황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했다. 문제는 다 귀여워서 사용하기가 아깝다는 거. 진짜로 모셔놓기만 하고 아직 한 장도 안 썼음...ㅋㅋㅋ 이렇게 귀여울 줄 알았으면 각각 2개씩 총 4개 구매해서 2개는 소장하고 2개는 아낌없이 팍팍 쓸걸. 좀 후회가 된다. 더 살까 진지하게 고민 중.

 

짱구 스티커북은 정가 7900원으로 스티커 치고 좀 비싼 감이 있지만, 구매해서 펼쳐보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일러스트가 예쁘고 퀄리티가 좋았다. 2종류 모두 겹치는 디자인이 하나도 없어서 이왕 살 거라면 무조건 2종류 다 구매하는 걸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