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낮잠 말랑이 풍선껌, 귀여운 짱아

by 김늘뽀 2023. 9. 28.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짱구 낮잠 말랑이 풍선껌! 자고 있는 모습의 짱구와 짱아 2가지로 나왔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짱구보다는 짱아가 더 귀여워 보여서 짱아만 1개 구매했다.


짱구 낮잠 말랑이 풍선껌

  • 구매처 GS25 편의점 
  • 구매가 5000원
  • 구매한 옵션 짱아

나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지만 인터넷이나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함! 편의점 기준으로 가격은 5000원이었다. 

 

짱구-낮잠-말랑이-짱아-사진
짱아로-골랐다

 

패키지가 투명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다행히 랜덤은 아니다. 짱구와 짱아 중에 원하는 걸로 고를 수 있음! 만화와 똑같이 짱구는 얼룩무늬 이불을, 짱아는 꽃잎 이불을 덮고 있는 모습이다. 귀여웟...

 

 

짱구-낮잠-말랑이-설명-사진
몸통을-누르는-장난감임

 

짱구 낮잠 말랑이는 몸통을 꾹 누르면 방울이 커지는 장난감이다. 다른 기능은 전혀 없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귀여워서 괜찮았다. 대원미디어와의 정식 계약으로 생산되는 공식 굿즈라는 거!

 

 

짱구-낮잠-말랑이에-들어-있는-풍선껌-2개-성분과-영양정보-사진
풍선껌은-2개-들었음

 

참고로 짱구 낮잠 말랑이에는 2개의 풍선껌이 들어 있다. 방울과 똑같이 생긴 하얀색 구 형태의 풍선껌이다.

 

겉 부분이 살짝 단단하게 코팅이 되어 있는 껌인데 상큼 달달해서 맛있었다. (딱딱하진 않음) 맛은 뭔가 어릴 적 많이 먹어본 익숙한 불량식품 맛이 느껴졌음.

 

 

짱구-낮잠-말랑이-짱아-앞모습과-뒷모습-사진
앞뒤

 

크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데 꽤 큼직해서 손에 쥐었을 때 손맛(?)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고, 방울 부분은 도톰한 풍선을 만지는 느낌과 흡사했다.

 

퀄리티가 아~주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가격이 5000원이니 나쁘지 않다고 생각됨! 다만 도색이 제대로 되지 않았거나 이물질이 묻어 있을 수도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최대한 꼼꼼히 상태를 살펴보고 구매하자. 온라인에서 구매할 거라면 어쩔 수 없는 뽑기지만... 패키지가 투명하게 되어 있어 오프라인에서는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니 꼭 꼼꼼히 살펴보기!

 

나도 최대한 깨끗한 짱아로 골랐는데 방울에 검은색 이물질이 좀 묻어 있긴 했다.

 

 

짱구-낮잠-말랑이-짱아-몸통을-눌러-방울이-커지는-모습-사진
몸통을-누르면-방울이-커진다

 

짱구 낮잠 말랑이는 몸통을 꾹 누르면 방울이 커지는데, 이 방울이 커졌을 때 촉감이 뭔가 탱탱하고 말랑 쫀득한 것이 살짝 중독성 있었다. 그냥 만지면 쪼그라든 풍선 만지는 느낌이라 별로임. 커졌을 때 만져야 함. ㅋㅋㅋ

 

장난감 디자인 의도는 자고 있을 때 나오는 콧방울을 만화적으로 표현한 거 같지만, 방울이 입 쪽에 가까이 달려 있어서 그런가 풍선껌을 불고 있는 것처럼 보이긴 했다. 하지만 귀여우니 상관없음.

 

 

꾹꾹-누르는-재미

 

몸통을 꾹꾹 누르는 것도 나름 재미있고, 방울이 커졌을 때 촉감이 취향저격이라 한동안 푹 빠져서 만졌다. 너무 만져서 때 탈까 봐 지금은 잘 보관해 두었는데, 나중에 보이면 하나 더 사서 마음껏 만져야겠음.

 

짱구 낮잠 말랑이는 들어 있는 풍선껌도 상큼 달달하니 맛있었고. 커진 방울의 탱탱 말랑 쫀득한 촉감이 중독적인 데다... 짱아 비주얼이 귀여워서 후회 없는 구매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