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CGV 신형만 피규어 4종 풀세트 구매 성공

by 김늘뽀 2024. 4. 24.

CGV 신형만 피규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 아직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품절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고 있다. 나는 출시 당일 남편이랑 후다닥 달려가서 4종 풀세트로 구매 성공했다.


CGV 신형만 피규어 4종 세트

  • 판매 기간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 소진 시까지
  • 세트 22000원 (팝콘 M사이즈 1개 + 탄산 M 사이즈 1개 + 피규어 1종 선택) / 콤보 (팝콘 L사이즈 1개 + 탄산 M사이즈 2개 + 피규어 1종 선택) / 단품 18000원

나는 대전에 살고 있는데, 대전은 CGV 대전 / 대전가오 / 대전탄방 / 대전터미널 4개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여기서 방문하기 전에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 CGV 앱에서 지점을 설정하고, 패스트오더에 들어가 캐릭터 굿즈 카테고리를 눌러준다.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가 올라와 있다면 재고가 있는 거고. 없다면 품절인 것임... 일부만 품절일 수도 있기에 나처럼 4종 풀세트를 노린다면 옵션을 눌러 모든 종류가 다 남아 있는지 꼭 확인하자.

 

CGV-신형만의-회상-피규어-4종-풀세트-사진
CGV-신형만의-회상-피규어-4종-풀세트

 

나도 이 방법으로 재고를 확인해 봤는데, 원래 가려고 했던 대전탄방 CGV는 이미 정말 품절된 상태였다. 그래서 급하게 재고가 남아 있는 대전 CGV로 목적지를 바꿨음!

 

CGV 어플 패스트오더로 주문해도 되지만 이러면 20분 안에 찾아가야 하고, 직원분이 계속 주문한 사람을 애타게 부른다고(?) 하길래...ㅋㅋㅋ 나는 그냥 직접 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 콤보도 있지만 우리는 영화를 볼 게 아니라 단품으로 주문! 가격은 개당 18000원이다. 4종 풀세트 가격 72000원이다. 살짝 부담되는 가격이긴 해서 3번 + 4번만 살까 고민했는데... 실물을 보니까 이건 무조건 올클해야겠다 싶어 질러버림. 배경도 있는 디오라마 피규어고, 크기도 꽤 큰데 이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 거라 놓칠 수 없었다.

 

 

CGV-신형만의-회상-피규어-4종-풀세트-포장-사진
간단하게-끼워서-조립

 

CGV 신형만 피규어는 어른제국의 역습에 나오는 신형만의 회상 장면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빠 신돌식과 자전거를 타던 어린 시절부터, 봉미선을 만나 데이트를 하는 장면, 봉미선 + 짱구 + 짱아 + 흰둥이까지 가족이 함께 자전거를 타는 장면까지. 극장판 본 사람이라면 BGM이 머릿속에서 자동으로 재생되면서 글썽할 수밖에 없음. ㅠㅠㅠ

 

포장은 뽁뽁이로 꼼꼼하게 되어 있었고, 배경과 피규어는 따로 떨어져 있는 상태라 조립을 해줘야 한다. 간단하게 끼우기만 하면 됨! 사이즈는 아크릴 배경 기준으로 가로 11.5 X 세로 12cm 크기다.

 

찾아보니 자잘한 하자가 꽤 많은 거 같던데, 다행히 나는 모두 상태가 준수했다. 뽑기 대성공. 작은 오염 정도는 교환이 어려운 거 같지만 눈에 띄는 하자라면 교환이 가능하니 집에 가기 전에 꼭 뜯어서 확인해 보자. (영수증 필수 지참)

 

 

신돌식&신형만-피규어-사진
신돌식과-신형만

 

1번 신돌식과 신형만 피규어.

 

솔직히 짱구 할아버지 이름이 신돌식이라는 거 처음 알았음...ㅋㅋㅋ 신돌식과 어린 신형만 피규어라니, 유니크해서 안 살 수 없었다. 소장가치 충분. 아빠 옷을 꼭 붙잡고 있는 똘똘한 어린 신형만도 귀엽다. 짱구의 짙은 송충이 눈썹은 신형만을 닮았고, 동그란 눈은 봉미선을 닮았나 보다.

 

 

봉미선&신형만-피규어-사진
봉미선과-신형만

 

2번 봉미선과 신형만 피규어.

 

젊은 시절 봉미선을 만나 벚꽃 아래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풋풋한 장면이다. 보기 드문 봉미선의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지금보다 머리가 풍성했던 신형만... ㅋㅋㅋ 설렘에 발그레해진 볼까지 참 귀엽다.

 

 

신형만&짱구-피규어-사진
신형만과-짱구

 

3번 신형만과 짱구 피규어.

 

신돌식 신형만 피규어와 이어지며, 많은 어른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던 그 장면이다. 짱구도 신형만 옷을 잡고 있었다면 더 귀여웠을 텐데! 조금 아쉽지만 어른제국의 역습에 나오는 그대로 똑같이 연출한 거라 불만은 없음.

 

 

짱아&봉미선&흰둥이-피규어-사진
짱아와-봉미선과-흰둥이

 

4번 짱아와 봉미선과 흰둥이 피규어.

 

짱구랑 짱아 표정이 똑같은 게 귀여움 포인트. ㅋㅋㅋ 열심히 걷고 있는 흰둥이도 귀여워... 나도 곧 2세 계획이 있어서 그런지 신형만의 회상 장면이 더 뭉클하게 다가오는 거 같다.

 

 

CGV-신형만의-회상-피규어-4종-풀세트-전시-사진
나란히-놓으니-더-예쁨

 

3번과 4번 피규어는 배경이 이어져서 더 예쁘다. 그래서 3번 4번만 구매하는 분들도 꽤 많은 듯! 하지만 1번과 2번 피규어도 퀄리티가 좋아서 나는 4종 풀세트 지른 것에 후회는 전~혀 없다. 사길 잘했어.

 

CGV 신형만 피규어는 개당 1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배경도 있고, 퀄리티가 뛰어나 짱덕이라면 무조건 구매해야 함...! 가성비 최고다. 열일하는 CGV 매우 칭찬해. 앞으로도 짱구 굿즈 많이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