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 짱구 디자인 2종류

by 김늘뽀 2024. 5. 4.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가 짱구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핸드폰 거치대로도, 자로도 쓸 수 있다니... 실용적인 굿즈는 무조건 사야 하는 병에 걸린 나는 바~로 구매해 버림.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 (짱구)

  • 구매처 다이소 (품번 1045734)
  • 구매가 2000원

가격은 2000원이다. 사실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라고 되어 있긴 하지만 소재는 그냥 플라스틱이라 가격이 그렇게까지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다. 짱구 디자인 아니었으면 안 샀을 것...ㅋㅋㅋ

 

다이소-짱구-핸드폰-거치대-겸용-자-사진
짱구-핸드폰거치대-겸용-자

 

짱구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는 2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고양이 방범대와 자동차 방범대!

 

둘 다 귀엽고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 두 개 다 샀음. 그냥 일자 모양에 짱구 이미지만 들어가 있는 게 아니고, 나름 이미지 테두리를 따라 컷팅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서 더 귀여웠다.

 

 

다이소-짱구-핸드폰거치대-겸용-자-정보-사진
정보

 

사이즈는 약 8.4 X 20.3cm 크기고, 자 부분은 15cm로 되어 있다.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하려면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받침대 부분에 끼워 조립을 해줘야 한다. 

 

 

다이소-짱구-핸드폰-거치대-겸용-자-조립과-사용-사진
간단하게-조립

 

자 부분에 2개의 홈이 파여 있는데, 여기에 받침대를 모양에 맞춰 끼우기만 하면 된다. 어렵진 않지만 살짝 빡빡해서 힘주다가 부러질까 봐 좀 무서웠음... 끝까지 딱 끼워줘야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올릴 수 있다. 하단에는 충전선을 통과시킬 수 있게 홈도 파여 있다! 나름 편의성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듯.

 

스마트폰은 가로, 세로 편한 대로 올려서 쓰면 되지만 살짝 불편한 점이 있었다. 보통 영상은 크게 보기 위해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로로 놓고 쓰는데... 이건 자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위쪽이 길쭉하게 튀어나오니 다소 거슬리고, 놓을 수 있는 공간도 한정적이다. 쓰기 편한 모양은 아니랄까. 그리고 얇은 플라스틱이다 보니 내구성은 기대하면 안 될 듯. 조심조심 쓰게 됨...ㅋㅋㅋ

 

또!!! 자로도 쓸 수 있다고 되어 있으나... 받침대를 끼우면 빼기가 귀찮기도 하고, 빼고 다시 끼우다 부서질까 두려워 자로 쓸 수가 없다. 처음부터 아예 핸드폰 거치대로 쓰거나, 아예 자로 써야 할 거 같은 느낌이다.

 

짱구 다이소 핸드폰 거치대 겸용 자는 여러 가지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디자인 자체는 귀엽다. 가격도 싸니까... 큰 기대 없이 가볍게 사용하기는 괜찮음. 나는 받침대 부서지면 그냥 자로 쓸 예정이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