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 (짱구 스티커 2장)

by 김늘뽀 2022. 11. 13.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는 남편이 퇴근하면서 사다 주었다! 여기에는 짱구 스티커 2장이 들어 있다. 사실 나는 스티커에 그리 욕심이 많진 않아서, 살 생각이 없던 제품인데 막상 실물로 보니 패키지 박스가 너무 귀여워 뜯기가 아까울 정도였다.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 (짱구 스티커 2장)

  • 구매처 GS25 편의점
  • 구매가 16200원

가격은 16200원이다. 스티커 2장이 들어 있는 건데 이 가격이라니, 역시 비싸긴 하지만... 콜라보 제품이 다 그렇지 뭐.

 

짱구-유치원-버스-빼빼로-패키지-박스-사진
유치원버스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는 이름 그대로, 떡잎마을 유치원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핑크색 고양이 버스 모양으로 패키지 박스가 디자인되었다. 사각형인 박스 형태에 버스 모양이 딱 알맞게 들어가서 더 귀여움...! 운전하고 있는 원장 선생님도 있고, 채송화 선생님에, 빼빼로를 먹는 짱구와 친구들도 있다. 특히 수지까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아무래도 수지는 떡잎마을 방범대가 아니라 극장판에도 거의 나오지 않고, 때문에 굿즈도 찾아보기가 힘들다... 그래서 더 반가웠다.

 

솔직히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는 짱구 스티커 2장이 들어 있긴 하지만, 스티커보다는 패키지 박스 때문에  구매하는 분들이 더 많은 듯! 프린팅도 선명하게 잘 뽑혔고 퀄리티가 정말 괜찮았다. 이걸 보니 짱구네 집 패키지 박스로 나온 빼빼로도 탐이 났지만, 스티커가 중복되기도 하고 집에 보관할 공간이 없어서 꾹 참았다... 슬프게도 놓을 곳이 없어가지고 유치원 버스도 펼쳐서 보관하고 있음.

 

 

짱구-빼빼로-버스-10입-구성-사진
빼빼로는-10개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 구성은 총 10개다. 오리지널 4개, 아몬드 3개, 크런키 3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나름 골고루 들어 있어서 괜찮은 구성! 총 내용량은 444g에, 총 칼로리는 2310kcal다.

 

 

짱구-스티커-2장-사진
스티커-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에 들어 있는 짱구 스티커는 2장이다. 겹치지 않는 짱구 6가지 모습과,  짱아, 흰둥이까지! 모두 귀엽고 선명하게 잘 나왔다. 사용하기는 아까워서 잘 보관해두었다.

 

솔직히 16200원이라는 가격에, 빼빼로 10개와 짱구 스티커 2장이면 비싼 게 맞다. 하지만 짱구 유치원 버스 빼빼로는 패키지 박스가 워낙 귀엽게 나와서 소장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크기도 큼직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