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박소박 일상/인생은 즐거워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 (피마원 포스) 검빨 홍대 스니커즈 응모

by 김늘뽀 2019. 11. 8.

 

나이키와 피스마이너스원 콜라보로 출시된

지드래곤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

 

일명 피마원 포스로 불리고 있는 신발이다.

 

피마원 포스는 검노, 검흰, 검빨

3가지 컬러로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검노는 88족으로 스태프나

지인들에게 주기에 꿈도 꿀 수 없고!!

 

검빨은 국내에서만 818족 한정으로 출시가 되었다.

 

(8월 18일 생일이라서 818족인가 봄)

 

검흰은 11월 23일 출시이고 아직

정확한 수량 정보는 나온 게 없음.

 

11월 7일에 피스마이너스원에 검빨 300족이

깜짝 발매가 되어서 한바탕 난리가 났었는데

당연히 나는 못 먹었음 ㅋㅋㅋ

 

낙담하고 있었는데, 11월 8일 홍대 스니커즈에

피마원 포스 검빨 드로우 8888장 소식이 떠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준비하고 서울로 출발했다.

 

 

 

드코는 나이키 티셔츠에 에어포스 신발!

 

참고로 조던 티셔츠는 안됨.

 

나는 나이키 신발 중에서 에어포스를 가장

좋아해서 2개나 있었기에 큰 어려움 없이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있었당.

 

티셔츠는 아는 사람만 알아볼 듯한

나이키 티셔츠 ~.~

 

오후 1시쯤부터 줄을 서서,

1시간 정도 기다렸음.

 

햇볕이 있는 곳은 안 추웠는데 그늘은

쌀쌀해서 따뜻하게 입기를 잘했다 싶었다.

 

겨울이야 겨울.

 

 

 

크으, 피마원 포스 검빨 실물 영접 ㅠㅠ

 

실제로 보니까 더 예뻐서 너무 가지고 싶었으나

내 사이즈 220~225는 출시도 안됨 ㅋㅋㅋ

 

검흰은 220~225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8888장이나 되기에 밤까지는

드로우가 계속 이어질 듯.

 

지드래곤이 8이라는 숫자를

사랑하는 게 새삼 느껴진다 ㅋㅋㅋ

 

역시 1988년 8월 18일생다워.

 

 

 

응모권도 지디답게 뭔가 예술적이게 생겨서

소장 가치가 나름 있는 것 같기도?

 

내 번호는 0999번!!!

 

240 사이즈에 응모했는데 제발 되기를.

 

나이키 공홈 응모는 광탈했으니

남은 건 이것뿐이야 ㅋㅋㅋ

 

아, 핸드폰에 스티커도 부착을 해주는데

안 떨어지게 잘 관리해줘야한다.

 

떨어지면 당첨되도 구매할 수 없다고 함.

 

818족 한정이라서 그런가, 벌써부터 가격이

300만 원 정도나 된다....후덜덜...

 

지디의 영향력은 역시 어마 무시한 듯.

 

 

 

11월 23일에 나오는 흰검 파라-노이즈라도

제발 가지고 싶다 정말 ㅠㅠㅠㅠㅠ

 

검빨 피마원 포스는 내일 결과가 나온다는데

당첨 확률은 1%도 되지 않을 것 같으니까 그냥

마음 편하게 먹고 있어야겠음.

 

결론은 지드래곤 멋지다.

 

파라-노이즈 흰검이라도 가지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