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집안살림

액션가면 맥주잔 2종 400ml 그립감이 좋아

by 김늘뽀 2023. 10. 19.

남편과 나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는 사람이지만, 가끔 마시더라도 제대로 된 컵에 마셔야 기분이 좋기 때문에(?) 액션가면 맥주잔 2종을 구매했다. (합리화 아님) 사람이 2명이니까 같이 마시려면 맥주잔도 2개가 있어야 하지 않겠음!!!


액션가면 맥주잔

  • 구매처 콜리 어플
  • 구매가 개당 13600원
  • 구매한 옵션 액션런 / 액션빔

나는 콜리 어플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개당 13600원이다. 콜리에서 사는 게 제일 저렴한 듯! 액션런, 액션빔 2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는데 망설임 없이 둘 다 샀다.

 

액션가면-맥주잔-패키지-디자인-사진
패키지-디자인도-예쁨

 

액션가면 맥주잔은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뻐서 그대로 선물하기도 좋을 듯했다. 옆면에도 액션가면이 그려져 있어서 버리기 조금 아까웠는데, 쓰레기 컬렉터가 될 수는 없기에 과감히 버렸음. 디자인에 따라 노란색 / 빨간색으로 패키지 디자인 색감까지 달라진다.

 

액션가면-맥주잔-2종-디자인-사진
2가지-디자인

 

맥주잔이라 소재는 유리로 되어 있지만, 액션가면 프린팅이 벗겨질 수도 있기 때문인지 너무나 슬프게도 식기세척기 사용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었다... 하지만 나는 귀찮아서 그냥 식기세척기 돌리고 있긴 함. 다행히 아직까지는 멀쩡하다.

 

전체적으로 유리 소재가 도톰하게 사용되어서 묵직하고 튼튼한 느낌이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음! 용량은 400ml에 사이즈는 143mm X 87mm 크기다. 딱 맥주 한 잔 담아서 먹기 적당한 용량이다. 손잡이 두께감과 굴곡도 딱 적당해서 그립감이 아주 좋다.

 

 

액션가면-맥주잔-액션런-디자인-사진
액션런

 

액션가면 맥주잔은 2가지 디자인 동일하게 앞면, 뒷면 모두 액션가면이 들어가 있다. 액션런은 달리는 모습의 액션가면!

 

 

액션가면-맥주잔-액션빔-디자인-사진
액션빔

 

액션빔은 액션빔을 쏘고 있는 액션가면! 개인적으로 앞면에 들어간 액션가면은 약간 독일 맥주 마크 감성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동그란 하이볼 얼음도 충분히 여유롭게 들어가는 크기라서 남편과 나는 하이볼 만들어 먹을 때도 자주 사용하고 있다. 술을 워낙 가끔 먹다 보니 3개월에 한 번 쓸까 말까 하긴 한데 그냥 전시해 둬도 충분히 귀엽고 예뻐서 만족스럽다. 특히 묵직하고 튼튼한 데다 액션가면 프린팅도 선명한데, 가격은 1만 원 초반대라 가성비가 괜찮게 느껴졌다.

 

액션가면 맥주잔은 2가지 디자인 모두 사도 절대 후회가 없을 만한 퀄리티다. 선물로도 강추. 이런 실용적이면서도 예쁜 짱구 굿즈들이 더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