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마르디메크르디 가방 벨로 크로스백 블랙

by 김늘뽀 2024. 2. 20.

마르디메크르디 크로스백 가방, 벨로 블랙은 주우재 님 유튜브에서 보고 처음 알게 된 제품이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짱짱한 수납력으로 남녀노소 인기가 굉장히 많음!


마르디메크르디 가방 벨로 크로스백 블랙 (VELO)

  • 구매처 마르디메크르디
  • 구매가 128000원

마르디메크르디 벨로 가격은 원래 148000원이지만, 할인받아 128000원에 구매했다.

 

참고로 우리 집에는 벨로(VELO)그랑(GRAND)벨로 2가지가 모두 있는데, 그랑벨로의 경우 주우재 님과 마르디메크르디 협업을 통해 좀 더 큰 사이즈에 긴 스트랩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즉 벨로는 여성에게, 그랑벨로는 남성에게 딱 알맞은 사이즈라고 보면 된다. 한쪽 어깨에 멜 거라면 남성 벨로도 괜찮긴 한데 크로스백으로 메면 확실히 길이가 짧아져서 애매하다. 사람마다 체형은 다르니 사이즈표를 보고 취향대로 고르면 됨! 우리 집은 벨로를 내가 쓰고 있고 그랑벨로를 남편이 쓰고 있다.

 

마르디메크르디-벨로-블랙-사진
벨로(VELO)

 

네모네모하게 모양이 잡혀 있는 게 포인트. 물건을 많이 넣을 경우 아래로 조금 처지긴 하지만 모양이 크게 뒤틀리거나 망가지진 않는다. 그만큼 완성도가 높다.

 

 

마르디메크르디-밸로-100%-소가죽-사진
100%-소가죽

 

소재는 벨로와 그랑벨로 동일하게 겉감에 100% 천연 소가죽이 사용되었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한 천연 소가죽 슈렁큰을 사용한다고 한다. 도장면이 많이 올라가지 않은 내추럴 타입의 소가죽이라 결이 그대로 살아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는 거의 안 생길 듯. 만약 생기더라도 가죽 본연의 무늬에 가려져 안 보일 듯하다. 그래서 편하게 휘뚜루마루뚜 막 매기 좋았다.

 

근데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벨로는 살짝 광택이 돌고 촉감도 매끈한 느낌인데, 그랑벨로는 무광에 가깝고 촉감이 훨씬 부드럽다. 소재가 똑같다고 되어 있는데 왜 광택과 촉감이 다른 건지 이유를 모르겠음...

 

 

벨로-내부-공간-사진
수납력-짱짱함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다.

 

벨로는 심플하게 서브 포켓 하나만 있고, 그랑벨로는 지퍼 포켓과 태블릿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노트북 말고 웬만한 물건은 거의 다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수납력이 짱짱하다. 보부상 타입인 분들도 만족할 듯. 다만 공간 분리가 되어 있진 않다 보니 가방 속에서 물건이 뒤섞이는 건 어쩔 수 없었다. 자잘한 물건을 많이 넣으면 찾느라 한~참 걸리기 때문에 파우치 같은 곳에 넣어 자체적으로(?) 구분하는 게 훨씬 낫다.

 

 

마르디메르크디-벨로-블랙-착용-사진
무난하게-어디에나-매치-가능

 

사이즈는 벨로가 26 X 17 X 17cm 크기고, 그랑벨로가 29 X 18 X 18cm 크기다. 내가 메고 있는 건 벨로!

 

여행 중일 때라 빵빵하게 물건을 잔뜩 집어넣었는데 처짐도 많이 없고, 네모네모 모양이 잘 잡혀 있어서 귀엽다. 스트랩이 두툼하고 블랙 컬러라 투박해 보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도 찰떡까진 아니지만~ 나름 잘 어울림.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정말 높다. 데일리백으로 쓰기 딱이다. (참고로 나는 숄더백보다는 크로스백으로 매는 걸 선호하는 편)

 

마르디메크르디 벨로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크로스백 가방이다. 물건도 많이 들어가서 굉장히 만족! 근데 그랑벨로랑 소재가 똑같다고 되어 있는데 광택과 촉감이 다르다는 게 좀 신경 쓰이는 부분이다. 그래도 나랑 남편 모두 잘 쓰고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