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박소박 일상/여행은 즐거워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 생각보다 작은 규모

by 김늘뽀 2023. 12. 22.

더현대 크리스마스 마켓을 가고 싶었지만, 티켓팅도 실패한 데다 인파가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을 듣고... 남편과 나는 대신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에 가보기로 결정했다!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

  •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잔디광장 (14번 게이트 근처)
  • 매일 10:30 ~ 22:00
  • 2023년 12월 25일까지

정확하게는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 있는 아레나 잔디 광장에서 열린다. 14번 게이트 근처라서 찾기는 쉬웠다. 우리는 오픈런으로 방문한 거라 일단 런던베이글 웨이팅부터 걸어두고, 바로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을 둘러보았음!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오픈 시간은 백화점과 똑같다.

 

잠실-롯데백화점-크리스마스마켓-외부-사진
유럽-감성의-크리스마스-마켓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은 유러피안 감성으로 만들었다고 하던데, 야외에 있지만 비닐 천막처럼 지붕이 만들어져 있는 구조라 비가 와도 눈이 와도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다.

 

실제로 우리가 방문한 날에 가 왔는데 지붕 덕분에 쾌적하게 구경했다. 하지만 잔뜩 구름이 껴서 날씨가 흐리니 사진은 별로 예쁘제 나오지 않아서 아쉽다... 원래 계획은 다른 야외 크리스마스 설치물도 둘러보고 사진도 찍으려고 했는데 비 때문에 흥이 식어서 그냥 크리스마스 마켓만 보고 왔음. ㅠㅠ

 

런던베이글 웨이팅 걸자마자 바로 10시 50분쯤 갔더니 웨이팅은 전혀 없었다. 무료로 바로 입장했음! 참고로 금요일 오전이었다. 

 

 

크리스마스-마켓-내부의-부스들-사진
여러-소품과-먹거리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여러 소품과 먹거리가 판매되고 있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규모가 작아서 좀 아쉬웠다. 작년에 더현대 다녀오고 눈이 높아졌나... 먹거리도 와인, 뱅쇼, 캔디 애플 등 간식과 주류 위주라서 딱히 먹고 싶은 건 없었다. 예쁘게 사진 찍을 만한 포토존도 딱히 없어서 그냥 휘리릭 둘러보고 나왔음.

 

오래 기다리고 인파에 치이더라도 더현대를 갈 걸 그랬나... 싶을 정도로 나는 기대 이하였다. ㅠㅠ 롯데타워 / 롯데월드몰 / 롯데백화점 구경하면서 겸사겸사 둘러보기에는 나쁘지 않았으나,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만 보러 찾아가는 건 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