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도미노피자 모코코 모니터 피규어와 로스트아크 쿠폰

by 김늘뽀 2023. 8. 14.

드디어 도미노피자로스트아크 콜라보가 시작되었다! 모코코 모니터 피규어로스트아크 쿠폰 구성은 또 참을 수 없기에, 바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도미노피자 모코코 모니터 피규어와 로스트아크 쿠폰

  • 구성품 도미노 프리미엄피자 L사이즈 8종 중 택 1 + 콜라 1.25L + 모코코 모니터 피규어 + 로스크아크 쿠폰
  • 판매 기간 2023년 8월 11일 금요일 ~ 8월 31일 목요일

도미노피자 주문은 배달 앱(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또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배달 앱의 경우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선택하면 되고,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주문할 때는 프리미엄피자 L사이즈 선택 후 모코코 스페셜 딜을 꼭!! 따로 추가 선택해줘야 한다. 헷갈리지 않게 주의!

 

나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했다. 회원가입해야 함. 지점마다 품절 걸어둔 곳도 있고 배달이 한참 걸리는 곳도 있다던데, 다행히 주말인데도 바로 주문이 접수되었고 배달도 빠르게 도착했다.

 

도미노피자-로스트아크-콜라보-피자-박스-사진
박스도-모코코

 

피자 박스도 귀여운 로스트아크 캐릭터들이 피자를 먹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있었다.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었지만 부피가 크기도 하고 소스도 묻어서 그냥 버렸음. 

 

 

도미노피자-공식-홈페이지에서-피자를-주문하는-모습-사진
공식-홈페이지에서-주문하는-법

 

혹시 헷갈리실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사진도 캡처해 왔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고, 프리미엄 피자 8종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다른 피자는 로스트아크 콜라보가 적용되지 않아서 무조건 프리미엄 피자 8종 중에 골라야 한다. 프리미엄 피자는 치즈 크레이프 샌드, 아보카도 새우, 크랩&립 하우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록버스터4,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까지 8종류다.

 

나는 남편이 새우 들어간 건 좋아하지 않아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로 선택했다. (근데 왜 이름에 와일드가 2번이나 들어가는 걸까)

 

원하는 피자를 선택했다면 사이즈는 무조건 L사이즈로 주문해야 한다. 그리고 도우와 엣지, 토핑 추가는 자유롭게 선택하고 하단의 사이드디시 메뉴에서 로스트아크 굿즈 + 쿠폰 + 코카콜라 1.25L 스페셜 딜 따로 추가해줘야 한다. 가격은 3000원이다. 참고로 피자 1판당 최대 1개만 추가 가능하다. 그리고 주문하면 끝!

 

프리미엄 피자는 종류마다 가격이 다른데 내가 주문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는 L사이즈 기준 33900원이었고, 여기에 로스트아크 모코코 세트 3000원을 추가해서 총 36900원을 지불했다.

 

 

로스트아크-스페셜-쿠폰과-구성-사진
로스트아크-스페셜-쿠폰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구성은 페온 20개, 루페온의 빛이 깃든 화폐 상자 5개, 전설 ~ 영웅 카드팩 5개,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3개, 중급 생명의 기운 회복물약 5개, 태초의 조각 5개다.

 

지난 맘스터치 콜라보 쿠폰보다 좀 더 구성이 풍성하다. 아무래도 맘스터치보다 도미노피자 가격이 2배가량 높아서 그런 듯... 도미노피자 왜 이렇게 비싸냐구.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은 계정 당 총 2개의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 꽉 채워서 등록하려면 피자 2판 주문해야 함. 쿠폰 사용 기간은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니 기간 내에 등록하자.

 

그리고 쿠폰 스크래치에 문제가 있다는 말이 꽤 많은데, 쿠폰 스크래치가 종이까지 되어 있어서 긁을 때 쿠폰 번호가 함께 벗겨진다는 글이 종종 올라오고 있다. 그래서 나는 집에 있던 렌즈 클리너로 녹여서 지워냈다. 혹시 모르니 렌즈 클리너나 알콜 스왑, 손소독제처럼 알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이용해서 스크래치를 지우는 걸 권한다. 

 

 

모코코-모니터-거치형-피규어-사진
모코코-모니터-피규어

 

도미노피자 콜라보 모코코 피규어는 독특하게 모니터에 거치하는 형태로 출시되었다. 피자 위에서 자고 있는 모코코와, 피자를 먹고 있는 모코코 2가지 디자인 중에 1개가 랜덤으로 나온다. 나는 피자를 먹고 있는 모코코가 나왔다. 도색 미스 없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괜찮았다.

 

양면테이프가 함께 들어 있는 걸 보니 모니터 위에 양면테이프로 부착하는 형태인 걸로 보인다. 때문에 한 번 붙이면 돌이킬 수 없을 거 같은 느낌이라 나는 아직 붙이지 않았음. 어디에 붙일지 고민 중이다. 모니터 피규어로 나온 거라 받침대가 없긴 하지만, 그냥 전시해 두어도 귀엽긴 하다.

 

도미노피자 모코코 피규어 매장에 입고될 때, 1박스에 몽땅 같은 디자인의 모코코가 들어 있는 방식이라서 한 지점에 여러 박스가 입고된 게 아니라면 중복이 나올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한다. 그러니 다른 디자인을 모으고 싶다면 각각 다른 지점에 1판씩 주문하거나... 그냥 중복을 감안하고 같은 지점에서 2판을 주문한 뒤 사람들과 교환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할 듯.

 

 

도미노피자-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피자-사진
와일드-와일드-웨스트-스테이크

 

도미노피자 가격이 비싸서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는 우리 입맛에 잘 맞았다! 그릴드 비프와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가 들어가는데, 예상대로 공식 홈페이지 사진보다 스테이크 토핑 크기는 작았지만...^^ 먹을 만했다. 

 

여담이지만 우리는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가 궁금해서 6000원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오히려 피자 자체보다 엣지를 더 맛있게 먹은 거 같기도...? ㅋㅋㅋ 그뤼에르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스트링 치즈, 페퍼로니가 들어간 건데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는 무난하게 괜찮긴 했지만 재주문 의사는 잘 모르겠고, 다른 피자를 먹더라도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는 꼭 추가할 듯.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콜라보, 가격은 사악하지만 스페셜 쿠폰 구성이 괜찮고 모코코 모니터 피규어가 귀엽다.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를 추가하면 6000원이 더 들긴 하지만 맛있으니까 이왕 먹는 거 추가해 드셔보시길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