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박소박 일상/인생은 즐거워

대원미디어 대대페 리뷰이벤트 당첨! 랜덤 경품은?

by 김늘뽀 2023. 11. 5.

추석 위크로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었던 대원미디어 대대페! (대단한 대원미디어 페스타) 다양한 캐릭터 상품 할인과 함께 리뷰이벤트가 진행되었었는데, 내가 당첨이 되었다!!!

 

대원미디어-대대페-리뷰이벤트-당첨-사진
대대페-리뷰-이벤트-당첨

 

대대페 기간 내에 구매한 사람들 중, 베스트 포토리뷰어 8명을 선정하는 건데 내가 당첨이 되다니... 솔직히 나는 대대페가 진행하고 있는 줄도 몰랐고. 스토어팜 들어가 보니까 마침 할인하고 있길래 그냥 산 거였는데 당첨이 되어서 깜짝 놀랐다. 

리뷰이벤트가 있는지 전~혀 몰랐기 때문에 글도 딱 1줄 썼고 포토리뷰 사진도 엄청 대충 찍었음. ㅋㅋㅋ 그래서 당첨 소식이 더 놀라웠다.

 

 

리뷰-이벤트-당첨자-안내사항-사진
경품이-랜덤이라-긴장됨...

 

대대페 리뷰이벤트 경품은 먼작귀 틴케이스, 먼작귀 토벌 볼펜, 백마택배 메쉬백, 복숭아 뚱랑이 투명우산 4가지 중에 랜덤으로 보내진다. (원래는 담곰이 인형이었는데 수급이 지연되어 먼작귀 틴케이스로 바뀜)

 

당연히 나는 짱구 덕후이기 때문에 경품 리스트 중에 가지고 싶었던 건 오직 백마택배 메쉬백이었다. 4분의 1 확률이라니... 대원미디어에서 주문했을 때 짱구 상품만 잔뜩 샀으니까 랜덤이라고 해도 짱구로 챙겨주지 않을까? 하는 행복회로도 돌려보며 택배가 도착할 때까지 걱정 반, 기대 반 상태로 기다렸다.

 

 

경품으로-받은-백마택배-메쉬백-사진
짱구-경품-받아서-너무-신남

 

그렇게 도착한 택배는 운송장 정보에 백마택배 메쉬백이라고 쓰여 있었다...! 꺄악. 보자마자 너무 신남!!! 대원미디어에서 진짜 랜덤으로 돌려서 준 건지, 내가 짱구 상품만 주문해서 맞춰준 건지 진실은 모르겠지만. 소박한 소원이 이루어진 기분이라 기분 최고였다.

 

백마택배 메쉬백은 물에 젖지 않는, 세탁망과 거의 흡사한 느낌의 소재라서 수영장이나 목욕탕 가방으로 쓰기 좋을 거 같았다. 헤헤헤. 대원미디어 사랑합니다... 앞으로 짱구 굿즈들 더 다양하게 많이 출시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