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박소박 일상/인생은 즐거워

대전 둔산동 소품샵 투어 (프레시하츠클럽, 일리상점, 잠시다락)

by 김늘뽀 2023. 11. 25.

짱구에 입덕하고 소품샵 투어에 재미가 들려버린 나... 이번 데이트 코스는 대전 둔산동 소품샵으로 다녀왔다!


대전 둔산동 소품샵 3곳

  1. 일리상점 - 대전 서구 둔지로 11 트라이얼스타 B동 2층 (둔산동 1077)
  2. 잠시다락 둔산점 -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10-23, 2층 (둔산동 1014)
  3. 프레시하츠클럽 - 대전 서구 갈마역로 24, 2층 201호 (갈마동 824)

일리상점과 잠시다락 둔산점은 갤러리아 근처, 둔산동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만 프레시하츠클럽은 조금 떨어져 있어 갈마동이긴 하다. 하지만 둔산동 번화가에서 충분히 걸어갈 만한 가까운 거리라서 포함해 두었음!

 

일리상점 - 0원 지출

 

일리상점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문구 팬시 & 리빙소품샵이라 선물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았다.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일리상점-매장-내부-사진
일리상점

 

다꾸 문구, 핸드메이드 소품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특히 캔들, 방향제가 귀엽고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종류가 많았다. 입구 쪽에 캔들과 방향제가 전시되어 있어 좋은 향기가 났다.

 

하지만 짱구나 산리오 같은 캐릭터 상품은 거의 없어서 조금 아쉬움! 나처럼 특정 캐릭터를 좋아하기보다, 아기자기 귀여운 걸 전체적으로 좋아하면서 다꾸를 즐겨하는 분들의 취향에 잘 맞을 거 같다.

 

 

잠시다락 - 7500원 지출

 

잠시다락은 궁동에 본점이 있고, 둔산점은 분점이다. 운영시간은 수요일 ~ 월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다. 화요일은 정기휴무임! 갤러리 백화점 옆 피카소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다.

 

잠시다락-매장-내부-사진
잠시다락

 

잠시다락 둔산점은 스티커가 가~득했다. 매장 공간이 넓어 구경하기가 편하다.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데에도 시간이 꽤 소요될 정도다. 나는 다꾸를 전혀 하지 않는 사람인데도 탐날 정도로 귀여운 스티커들이 많았다!

 

 

잠시다락에서-구매한-스티커-3종-사진
깜찍한-스티커-질렀음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한 스티커 3종. 합쳐서 가격은 7500원이었다. 살짝 입체적인 실버 테두리 스티커와 픽셀 스티커! 만약 내가 다꾸를 하는 사람이었다면 10만 원도 쉽게 샀을 거 같다. 그만큼 종류가 다양하다는 거.

 

잠시다락은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보기가 편하니 직접 찾아기가 힘들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도 괜찮겠다.

 

 

프레시하츠클럽 - 5000원 지출

 

프레시하츠클럽은 화요일 ~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임! 둔산여고 바로 옆 CU편의점 건물 2층에 있다. 둔산동 번화가에서 쭉 직진으로 걸어가면 나오는 삼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걸어가기에도 부담 없었다.

 

프레시하츠클럽-매장-내부와-강아지-사진
프레시하츠클럽

 

프레시하츠클럽은 이날 갔던 대전 둔산동 소품샵 중에 캐릭터 상품이 가장 많았던 곳이다. 사장님이 키우는 깜찍한 강아지도 있음...! (참고로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은 살짝 좁지만 힙하고 유니크하게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대형 매장만큼 물건 종류가 많진 않은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상품들이 많아 지갑 조심해야 한다. 짱구 상품도 꽤 많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음!

 

 

프레시하츠클럽에서-구매한-짱구-시나모롤-키링-사진
짱구-시나모롤-키링

 

키링 덕후인 나는 홀린 듯이 짱구 시나모롤 키링을 구매했다. 가격은 5000원! 정품은 아닌 거 같긴 한데 선명한 데다 작붕 없이 퀄리티가 좋아서 망설임 없이 골랐다. 산리오X짱구 다른 키링 디자인도 더 있었지만, 연한 파스텔톤 색감이 내 취향은 니라 이것만 골랐다. 딱 짱구 시나모롤 키링만 파스텔톤이 아닌 선명한 색감이었음!

 

나는 다꾸를 안 하는 사람이라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프레시하츠클럽이 제일 좋았는데, 평소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들과 문구류에 환장하는 분들이라면 일리상점과 잠시다락도 충분히 취향저격이실 거 같다. (특히 다꾸 안 하는 나도 스티커를 사게 만든 잠시다락...)

 

이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대전 둔산동 소품샵 3곳은 서로 거리가 멀지 않아서 하루에 다 둘러보기도 충분하다! 하루 나들이 코스,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