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발렌타인데이 메탈 키링 핑크 하트 초코비

by 김늘뽀 2023. 3. 21.

정~말 다양하게 출시된 이번 gs25 짱구 발렌타인데이 굿즈들. 지금은 화이트데이까지 겹치며 굿즈가 더 많아졌다. 하지만 나는 이번에 딱히 탐나는 게 없어서 딱 하나만 구매했다. 그게 무엇이냐 하면, 바로 짱구 메탈키링이다.


짱구 발렌타인데이 메탈 키링

  • 구매처 GS25 편의점
  • 구매가 13000원

가격은 13000원으로 저렴하진 않다. 하지만 키링만 들어 있는 게 아니라 다른 간식들도 같이 들어 있으니까...라고 애써 합리화하는 중. 운 좋게 2번째로 찾아간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해 망설임 없이 구매했다.

 

짱구-메탈키링-패키지-박스-사진
짱구-메탈키링

 

짱구 메탈키링은 패키지 박스 가운데가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키링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그렇기에 흠집이나 하자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게 좋다.

 

참고로 비슷한 제품으로 짱구 메탈뱃지가 있는데, 그건 파란색 배경에 별무늬가 들어가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색조합이 취향이 아니라 그건 구매하진 않았음. 구매하실 때 짱구 메탈키링과 헷갈리지 않게 주의!

 

 

짱구-메탈키링에-포함된-구성품-달고나-럭키볼젤리-새콤달콤-컬렉션스트랩-사진
전체-구성

 

간식 구성은 나름 다양한 편이었다. 허니 달고나, 럭키볼젤리 7개, 짱구 미니 멘토스 컬렉션 스트랩, 새콤달콤 딸기맛이 들어 있다. 발렌타인데이 굿즈로 나온 건데 구성에 왜 초콜릿은 하나도 없는 건지...? 초콜릿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은 오히려 다행일 수도 있겠다.

 

 

초코비-메탈키링-사진
핑크-하트-초코비

 

내가 유일하게 짱구 메탈키링을 구매한 이유는 핑크 하트 초코비가 너무 귀여웠기 때문이다. 핫핑크색인 와니야마랑도 잘 어울려서 귀여움이 2배! 사랑스러운 여심저격 디자인이다. 일반 초코비랑은 달라서 유니크하고 소장가치도 있다.

 

여자친구 선물해주면 무조건 좋아할 듯. (물론 짱구에 호감이 있다는 전제 하에)

 

 

초코비-메탈키링-옆모습과-뒷모습-사진
디테일

 

전체적인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았다. 글자와 그림들은 살짝 올록볼록해서 입체감이 있고, 키링 뒷면은 오돌토돌한 질감으로 처리되어 있어 지문이 남지 않는다. 이런 시즌 한정 굿즈들은 퀄리티가 들쭉날쭉하던데, 짱구 메탈키링은 잘 뽑혀서 마음에 든다.

 

gs25 짱구 발렌타인데이 굿즈를 아직 구매하지 않았다면, 고퀄리티에 실물도 귀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짱구 메탈키링만큼은 단종 전에 꼭 구하시길 바란다. 다른 디자인으로 더 다양하게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