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그외등등

요아정 짱구 콜라보 랜덤 키링 후기 (쿠팡이츠 단독)

by 김늘뽀 2024. 10. 11.

요아정 짱구 콜라보는 랜덤 키링을 준다고 하던데... 솔직히 가격이 비싸서 안 먹을 생각이었으나 쿠팡이츠 할인 쿠폰을 뽑아버려서 남편이랑 한 번 먹어보기로 했다!


요아정 짱구 콜라보 랜덤 키링 후기 (쿠팡이츠 단독)

  • 구매처 쿠팡이츠 (단독 판매)
  • 구매가 떡잎마을 방범대장 상큼과일 세트 20500원 /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 19000원
  • 쿠팡이츠 쿠폰 뽑기 기간 2024년 10월 3일 ~ 2024년 10월 12일
  • 콜라보 메뉴 판매 기간 2024년 10월 3일 ~ 2024년 10월 31일

쿠팡이츠 요아정 쿠폰 뽑기 이벤트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최소 2000원부터 최대 15000원까지 할인 쿠폰이 나오는데, 확률이 높은 편인지 남편이랑 나는 둘 다 15000원이 나와버렸음...! 2000원 나왔으면 안 먹었을 텐데 15000원이 나오니 안 먹으면 손해인 기분이라 주문해 버렸다.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상술에 속은 건가 싶기도 ㅋㅋㅋ

 

요아정-짱구-쿠팡이츠-단독-프로모션과-메뉴-사진
쿠팡이츠에서만-주문-가능

 

요아정 짱구 콜라보 메뉴는 쿠팡이츠에서만 단독 판매되고 있다. 일부 지점은 다른 배달 어플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면 짱구 키링을 2500원에 살 수 있게 해주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일단 대전은 해당사항 없어 보임...

 

나는 배달비 때문에 이왕이면 가까운 곳에서 주문하고 싶었지만, 요아정 짱구 콜라보 메뉴가 다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조금 거리가 먼 한밭대점에서 주문했다. ㅠㅠ 그래도 15000원 할인 쿠폰 덕분에 10000원 초반 대에 주문 가능했음. 

 

요아정 짱구 콜라보 메뉴는 떡잎마을 방범대장 상큼과일 세트와,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 2가지로 출시되었다. 상큼, 달콤 컨셉대로 들어가는 토핑이 확연하게 달라서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가격은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가 19000원, 떡잎마을 방범대장 상큼과일 세트는 20500원으로 1500원 더 비쌌다. 아마 과일이 들어가서 그런 듯?

 

 

요아정-짱구-스페셜-용기-사진
용기도-짱구-디자인

 

요아정 짱구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귀여운 짱구 용기에 담아준다. 디자인이 잘 뽑혔는데 보관하기는 애매해서 버렸음. ㅎ 굿즈 둘 공간도 부족하단 말이야.

 

짱구 용기는 쿠팡이츠 외에 타 배달 플랫폼, 포장, 매장 주문 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콜라보 메뉴 말고도 모든 메뉴에 적용된고 함!

 

 

요아정-짱구-달콤초코와-상큼과일-메뉴-사진
달콤초코와-상큼과일-2가지

 

나는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 남편은 떡잎마을 방범대장 상큼과일 세트를 주문했다.

 

 

요아정-짱구-상큼과일과-달콤초코-구성-사진
다양한-토핑

 

떡잎마을 방범대장 상큼과일 세트는 아이스크림 2인분 + 딸기펄 60g + 망고 1/2 + 가당코핑현미크런치 + 후르츠링 구성으로 되어 있다. 남편은 모든 토핑이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특히 후르츠링이 너~무 맛있다고 그랬다. (원래 과자처럼 먹을 정도로 후르츠링 좋아함)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는 아이스크림 2인분 + 망고펄 60g + 초코쉘 30g + 오레오오즈 30g + 코코넛칩 + 크노퍼스 2개 + 몰티저스 2봉 구성으로 되어 있다. 근데 나는 망고펄을 빼달라고 요청사항에 기재했는데 안 빼줬음...^^ 먹어보니 살짝 뻑뻑한 젤리 맛이라 나쁘진 않았으나 달아서 금방 질려버림. 코코넛칩은 식감이 별로였고. 크노퍼스랑 몰티저스도 그다지 맛이 없었다. 결론적으로 나는 그냥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랑 오레오오즈만 먹는 게 제일 맛있었음. ㅋㅋㅋ (초코쉘은 딱딱하긴 하지만 괜춘) 내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긴 하다. 일단 토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는 거 안 좋아함. 맛이랑 식감 여러 가지 섞이는 거 싫어함...

 

 

요아정-짱구-랜덤-키링-사진
랜덤-키링

 

깐깐하게 맛 평가를 하긴 했지만 진짜 주인공은 짱구 요아정 랜덤 키링!!!

 

10가지 디자인 중에 랜덤으로 1개가 들어 있다고 한다. 근데 솔직히 콜라보 메뉴가 각각 19000원 / 20500원인데 키링 달랑 하나씩만 주는 거 좀 너무하다고 생각함...ㅋㅋㅋ 베라 콜라보 때보다 2배 넘게 비싼데 키링 하나 주는 건 똑같다구? 이거 완전 언럭키비키;;;

 

그래도 나름 디자인은 귀엽게 나온 거 같았다. 그렇다 해도 용감한 짱구, 요아정 방범대, 요아정은 못말려, 요아정탑까지 딱 4가지만 마음에 들고 나머지는 원래 있던 이미지 돌려쓰기 느낌이라 마음에 안 들었음. 특히 반짝 짱아는 요아정 키링인지도 모를 정도로 아무런 개성이 들어가지 않아서 제일 별로였다. 초코 짱아는 입에 초코라도 묻어있는데 말이지.

 

 

요아정-짱구-랜덤-키링-짱아-중복...-2개-사진
폭망했음

 

그런데 제일 별로라고 했던 반짝 짱아가 중복으로 2개 나와버렸다. ^^ 꿈인지 생시인지. 차라리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초코 짱아라도 나왔으면 괜찮았을 텐데, 그냥 똑같은 중복 당첨되니 차가운 아이스크림 먹고 있는데도 열받아서 머리가 뜨거워짐. ㅋㅋㅋ

 

여기서 잠깐. 나만 이런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반짝 짱아 나온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다른 게 나온 사람들도 당연히 있는데, 반짝 짱아의 비율이 이상할 정도로 높음. 중고거래 어플 검색만 해봐도 반짝 짱아 파는 사람들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다는 걸 바로 알 수 있다. 이 정도면 요아정이 일부러 많이 만든 거 같음. 킹리적갓심. 때문에 나는 기대감을 접어버리고 다시는 안 사 먹을 예정이다. 15000원 할인 쿠폰 아니었으면 사실 아예 주문하지도 않았을 듯?

 

요아정 짱구 콜라보는 가성비로도, 랜덤 키링 확률로도 나에게 실망만을 안겨주었다. 그나마 15000원 할인 쿠폰 적용해서 먹었다는 게 유일한 위안...(근데도 베라 콜라보보다 비쌈) 진짜 탐나는 키링이 있다고 해도 나올 때까지 계속 사 먹는 것보다 중고거래 어플에서 키링만 구매하는 게 더 싸게 먹힐 것이라 장담함. 뽑는 재미로 한 번 정도는 먹어볼 만한데 2번 이상 먹는 건 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