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짱구 헤어롤 디자인은 예쁘지만 크기가 아쉬워

by 김늘뽀 2023. 7. 14.

실용적인 굿즈를 좋아하는 나는 살 수밖에 없었던 짱구 헤어롤! 솔직히 나는 그냥 고데기를 하는 편이지만 언젠가 쓸 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합리화) 나는 짱구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했었는데 현재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짱구 헤어롤 

  • 구매처 짱구 팝업스토어 
  • 구매가 5900원

팝업스토어에서는 5900원에 샀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4000원 초반대에 팔고 있어서 마음이 쬐끔 쓰렸다. 후... 짱구 디자인이 들어가서 그런지 헤어롤치고는 가격이 비싸긴 하다. 그래도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음!

 

짱구-잠옷-헤어롤-포장-사진
잠옷-패턴

 

지금은 다른 디자인도 나온 거 같던데, 내가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했을 땐 짱구 잠옷 디자인만 있었다. 전체적으로 짱구 잠옷 색깔인  파스텔 민트색으로 되어 있어서 상큼시원한 느낌이 든다.

 

한 봉지에 2개의 헤어롤이 들어 있는 구성이다. (똑같은 디자인으로 2개)

 

 

짱구-잠옷-헤어롤-품질표시와-주의사항-사진
정보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연령은 만 14세 이상으로 되어 있었다. 쓰다가 다칠 위험이 있나...? 이유가 궁금하긴 하지만 어차피 20대 후반인 나와는 상관없는 얘기. ㅎㅎ 할미 늙기 싫다...

 

 

짱구-잠옷-헤어롤-앞면과-뒷면-사진
흰둥이도-있음

 

잠옷을 입은 짱구와 함께 흰둥이도 있어서 귀여움이 2배다. 배경은 짱구 잠옷 패턴과 동일하게 동그라미, 세모, 네모 패턴이 들어가 있다. 디자인과 컬러는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크기가 좀 아쉬웠다.

 

 

짱구-헤어롤-옆모습-사진
디테일

 

사이즈 35 X 65mm로 길이도 짧고 두께도 얇은 편이라 사용할 때 불편한 부분이 좀 있었다. 헤어롤은 앞머리를 말 때 쓰려고 사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은데, 길이가 짧으니 사이드뱅(옆 쪽 앞머리)은 같이 말리지가 않아 가운데 부분만 말 수 있다. 거기다 두께가 얇으니 잘못하면 뽕이 좀 과하게 들어갈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함.

 

개인적으로 뽕이 과한 것도 싫어하고, 한 번에 앞머리를 말아두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짱구 헤어롤의 크기가 유일한 아쉬움으로 남았다. 전체적으로 크기가 좀 더 업그레이드 되어 나오면 훨씬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듯.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빅사이즈 버전으로 나온다면 새로 구매할 의사 있음! 만들어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