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문구잡화

스냅스 폰케이스 주문 제작해본 후기 (투명 젤리)

by 김늘뽀 2024. 9. 23.

원래 쓰던 짱구 폰케이스가 많이 변색되어서 새로 사야 하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길래 그냥 직접 만들기로 했다! 나는 스냅스 폰케이스 주문 제작을 이용했다.


스냅스 폰케이스 주문 제작

  • 구매처 스냅스
  • 구매가 7400원
  • 구매한 옵션 갤럭시 S22 플러스 / 투명 젤리

기본적으로 아이폰, 삼성 갤럭시 모두 제작 가능하다. 가격은 투명 젤리 기준 7400원이었다.

 

스냅스-폰케이스-주문-제작-과정-사진
원하는대로-커스텀

 

참고로 내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 S22 플러스다. 케이스 종류는 홀로그램, 글리터, 레더, 하이브리드 등 총 9가지가 있는데 나는 투명 젤리로 선택했다. 스냅스 자체 디자인 스타일 중에서도 고를 수 있는데 나는 직접 이미지를 넣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직접 만들기로 선택!

 

기종과 케이스 종류를 고르면 미리보기 이미지가 나와서 편하게 꾸밀 수 있다. 기종 색상까지 고를 수 있어서 더 편함. 스냅스 폰케이스 주문 제작 방법은 간단하다. 편집창에서 클립아트 가져오기를 눌러 이미지를 첨부하고, 미리보기 이미지에 끌어다 옮기며 디자인하면 됨!

 

나는 짱구와 친구들이 빼곡하게 들어간 디자인을 하고 싶어서 이미지를 잔뜩 첨부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이미지 서칭하는 시간까지) 심플하게 디자인할 거라면 금방 끝낼 수 있다. ㅋㅋㅋ 조금 아쉬운 건 이미지가 겹쳐지진 않는다는 거.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미지 사이사이에 틈이 생긴다. 나는 빈 곳이 허전해 보여서 최대한 여백이 적게 하트 이미지로 채워주었음.

 

 

스냅스-폰케이스-주문-제작-배송-상태-사진
투명-젤리

 

스냅스 폰케이스 투명 젤리는 탄성과 강도가 뛰어난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충격 완화에 탁월하며, 부드러운 곡선과 질감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TMI이긴 하지만 두껍지 않은데도 어느 정도 충격 완화가 되고, 마찰력 덕분에 떨어뜨릴 확률이 적어 나는 항상 젤리케이스만 사용하는 편이다. 범퍼는 너무 두껍고 하드는 너무 미끄러움...

 

 

스냅스-폰케이스-주문-제작-투명-젤리-사진
투명하고-말랑한-젤리

 

스냅스 폰케이스는 최신 UV장비로 프린팅해 색감이 선명하고, 구부려도 갈라지지 않는다고 한다. 실물이 좀 걱정이었는데, 만들 때 화면이랑 똑같이 쨍-하게 나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끝부분은 이미지가 잘리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했지만 잘림 없이 알차게 꽉 채워져 있어 마감까지 대만족!!!

 

 

기존에-사용하던-변색된-투명-젤리-케이스-ㅅ진
변색된-옛날-폰케이스는-안녕

 

예전에 쓰던 폰케이스는 변색되기도 했고, 이미지 색도 연하게 빠져버렸다. 이제는 보내줄 때가 되었어.

 

 

스냅스-폰케이스-주문-제작-스마트폰에-장착한-모습-사진
색감-쨍하고-품질-굿

 

새로운 폰케이스 장착! 변색 없이 투명한 상태를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새 폰 구매한 것처럼 기분 최고. ㅋㅋㅋ 폰스트랩까지 바로 함께 달아주었다.

 

예전에 쓰던 건 정품 짱구 폰케이스인데도 테두리 부분 마감이 튀어나와 있어 계속 손에 거슬리고.. 결국 커터칼로 직접 잘라냈었는데. 스냅스 폰케이스는 테두리 부분 마감이 매끈해서 이런 작업을 할 필요가 없었다. 버튼 누르는 부분은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어 잘 눌린다! 여러모로 디테일까지 마음에 들어버림.

 

스냅스 폰케이스 주문 제작은 시중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그냥 재미로 해본 건데, 색감부터 마감 디테일까지 몽땅 만족스러워서 지금 쓰는 게 변색되면 다음에도 또 만들 생각이다! 조금 귀찮긴 한데 그만큼 마음에 들어서 후회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