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박소박 일상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조회하는 방법

by 김늘뽀 2019. 11. 1.

 

실시간 검색어에도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이

올라와 있고, 연예인들을 포함한 사람들이

SNS에 너도 나도 인증글을 올리길래!

 

나도 한 번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조회하는 방법을 찾아 확인을 해보았다.

 

배달의 민족 어플이 업데이트 상태여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안 되는 분들은

업데이트를 꼭 확인해보시길!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조회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배달의민족 어플을 실행한 뒤,

오른쪽 아래 My배민을 클릭해준다.

 

 

 

그 다음 환경설정 바로 위에 있는

1:1 문의 카테고리를 클릭!!

 

참고로 안드로이드 기준, 내 스크린샷처럼

현재 버전 8.41.0이라고 나와야 조회 가능.

 

8.41.0 버전보다 낮으면 조회가 안된다.

 

iOS는 6.41.0 버전이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1:1 문의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자주 묻는 질문,

문의하기, 총 주문금액 조회까지

3개의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총 주문금액 조회를 클릭해주면 끝이다.

 

정말 간단하고 쉬움!

 

 

 

나는 몇십만 원 정도 나올 거라고 예상했는데

292만 원이라는 충격적인 결과에

오늘이 할로윈이 아니라 만우절인지

정말 진지하게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이렇게나 많이 먹었다구...?

 

뭔가 반성하게 되기도 하고 아깝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기분이 요상.

 

총 주문금액 조회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한다.

 

이 글을 올리는 시점은 11월 1일이기에,

다시 들어가 보니 이미 이벤트가 끝나서

조회가 되지 않지만!

 

배민에서 나중에 또 이런 이벤트를

할 수도 있으니까 총 주문금액

조회하는 방법은 미리 알아두면 좋을 듯.

 

아무튼... 덕분에 배달음식을 줄여야겠다는

반성과 결심을 하게 되었다... ㅠㅠ

 


총정리

 

배민 어플을 켠 후 My배민, 1:1문의,

총 주문금액 조회까지 차례로 눌러주면 끝.

 

결과가 너무나도 충격적인데

나 같은 사람이 많은 듯ㅋㅋㅋ

 

몇 천만 원 쓴 사람도 많다고 하니까 뭔가

위로 아닌 위로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귀찮다고 생각 없이

마구 시켜먹지 말아야겠다 흑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