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댄꼼마 너의이름은 미츠하 원피스 잠옷

by 김늘뽀 2024. 4. 28.

나의 인생 영화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너의이름은. 그래서 댄꼼마 미츠하 원피스 잠옷이 나왔을 때 못 참고 사버렸다. 영화 속에서 미츠하가 입은 피스 잠옷과 디자인이 똑같음! (몸 바뀌고 타키가 가슴 주물러볼 때 입고 있던 바로 그 잠옷...ㅎ)


댄꼼마 너의이름은 미츠하 원피스 잠옷

  • 구매처 와디즈 댄꼼마
  • 구매가 42000원
  • 구매한 옵션 L사이즈 

와디즈 댄꼼마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42000원이다. 좋은 소재를 썼다고 하긴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싸긴 하다...

 

댄꼼마-너의이름은-미츠하-원피스-잠옷-배송-사진
댄꼼마-너의이름은

 

사이즈는 S/M/L 3가지로 나왔는데. 나는 넉넉하게 입으려고 일부러 크게 L사이즈로 주문했다.

 

참고로 댄꼼마 미츠하 원피스 잠옷은 한국 내 독점 판권 소유자인 (주)미디어캐슬과의 정식 계약에 의해 생산된 공식! 정품! 너의이름은 굿즈다. 센스 있게 타키와 미츠하가 계단에서 돌아보는 명장면도 종이택으로 달려 있어서, 못 버리고 소장했음...ㅋㅋㅋ

 

 

미츠하-원피스-잠옷-앞면과-뒷면-사진
앞뒤

 

미츠하 원피스 잠옷 소재면 100%로 되어 있다. 면 30수 원단을 텐타텀블 가공해 세탁 후 수축과 변형을 최소화했다고 한다.  화학약품이 아닌 효모를 이용한 바이오워싱으로 보풀이 적고 촉감이 부드럽다는 것도 특징이다.

 

실제로 나는 몇 번이나 세탁하고 건조기도 막 돌렸는데 많이 줄어들지 않았고, 보풀도 (아직은) 없음!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수십 번은 세탁했다. 다만 나는 건조기까지 돌려서 그런가 기장이 좀 줄어든 느낌이 들긴 함... 큰 사이즈로 사길 잘했다...

 

L사이즈(100) 기준으로 총장은 110.5cm, 어깨너비는 39.6cm, 가슴단면은 54.5cm, 소매길이는 26.9cm다.

 

 

미츠하-원피스-잠옷-디테일-사진
주머니가-마음에-듬

 

목 부분은 고품질 후라이스 원단이 들어가서 목 늘어남이 덜하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내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커다란 주머니! 잠옷에 주머니가 달려 있으면 스마트폰 넣고 다니기 아~주 편해짐. 주머니 크기도 아주 넉넉하다.

 

전체적으로 박음질 마감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고, 실밥 튀어나온 것도 없어서 퀄리티가 좋았다.

 

 

미츠하-원피스-잠옷-착용한-모습-사진
착용샷

 

159cm인 나에게 딱 무릎 정도까지 내려오는 기장이다. 나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을 선호해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쉽긴 했다. 너의이름은 영화에서 나오는 그대로 재현한 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함. ㅠㅠ 그래도 치마가 A라인 핏이라 하늘하늘하면서,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도 편안했다.

 

다만 분홍색 원피스에 노란색 땡땡이 디자인이라서... 다소 어울리기가 힘든(?) 컬러감이긴 하다. ㅋㅋㅋ 그래도 집에서만 입는 거기도 하고, 굿즈는 어디까지나 자기만족이니까...! ^^ 미츠하는 왜 이런 잠옷을 입었을까. 패션센스랑 취향 실화냐.

 

댄꼼마 너의이름은 미츠하 원피스 잠옷은 42000원의 가격이 좀 비싸긴 했으나 전체적으로 퀄리티와 소재가 좋아서 잘 입고 있다! 큼직한 주머니가 있다는 게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

댓글